2024 패스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건설기계 R&D발전소 지음 / 골든벨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실무와 현장에서의 활용능력이나 직무와의 연관성 등을 고려할 때, 아마 대중들이 가장 현실적으로 선호하는 자격증일 것이다. 이 책도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시험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며 어떤 형태로 지게차운전기능사 자격증 합격이나 취득을 위해 공부해야 하는지를 자세히 전하고 있다. 이는 실제 현장에서 일하는 분들도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이며, 지게차 자격증 취득을 통해 더 나은 방향으로의 경력관리나 성공전략 등을 함께 그릴 수 있다는 점에서도 실제 많은 분들이 도전하고 있는 자격증일 것이다.

하지만 생각보다 필기시험은 어렵지 않지만 실기시험의 경우에는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한다는 점에서 실제 합격하는 분들이 많지 않고, 이 말은 결국 제대로 공부하며 철저히 준비할 경우에는 상당한 자기 경쟁력 확보가 가능하다는 점을 의미하기도 한다. 이 책도 이런 취지와 현실을 통해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시험의 경우 어떻게 공부하며 원하는 합격의 꿈을 이뤄야 하는지를 전하는 책으로 기본서와 문제풀이 교재라는 의미를 동시에 표현해 주고 있는 관련 자격증 가이드북이라 많은 분들이 쉽게 접하며 활용해 볼 수 있을 것이다.






























<2024 패스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물론 해당 자격시험의 난이도가 무조건 쉬운 것도 아니며 누구나 합격을 보장한다 등의 의미를 아니지만, 제대로 된 교재를 통해 공부할 경우 충분히 독학으로도 합격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할 만한 부분이다. 책에서도 기본기를 강조하는 용어나 개념정리를 위한 학습전략부터 해당 자격시험의 경우 어떤 패턴으로 출제되는지, 이를 위한 다양한 기출문제 분석과 문제은행 방식으로의 조언과 학습법 등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어서 해당 분야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비교적 쉽게 배우며 공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2024 패스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해당 자격증 자체가 갖는 장점이 많고 실제 성공 사례나 경험담을 보더라도 일정한 제한 자체가 없다는 점에서도 다른 자격증들과는 확연환 차별성을 보이고 있다. 책을 통해 구체적으로 어떻게 공부하며 최종 자격시험 합격을 위해 도전해야 하는지,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특히 현장직이나 실무직 취업이나 이직 등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더 권하고 싶은 책이며, 해당 출판사의 경우 비슷한 직무 자격증, 혹은 국가 기술 자격증 등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참고했으면 한다. 책을 통해 접하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