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패스 굴착기운전기능사 필기 - NCS 출제기준 완벽적용, 개정판
건설기계교육 R&D발전소 지음 / 골든벨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자격증이나 스펙이 요구되는 현실에서 많은 분들이 실무적 상황이나 현장에서도 직무에 도움되는 그런 자격증을 원할 것이다. 이 책도 이런 현실을 고려한 형태로 굴착기 및 굴삭기 운전기능사 자격 시험에 대해 조언하고 있으며 어떤 형태로 공부하며 필기시험 합격을 위한 학습전략을 세워야 하는지도 자세히 전하고 있는 책이다. <2024 패스 굴착기운전기능사 필기> 책을 통해 굴착기운전기능사 시험이 무엇이며 어떤 형태로 배워야 하는지를 배울 수 있고 특히 기본서의 의미에도 충실하면서도 다양한 기출유형 문제분석과 문제은행 등을 통해 이 한 권의 책으로 최대한의 효율을 낼 수 있다는 점도 특장점일 것이다.

<2024 패스 굴착기운전기능사 필기> 물론 해당 분야를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약간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용어나 개념정리에서 오는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책을 통해 해당 자격시험이 갖는 의미나 합격을 위한 철저한 학습전략이 왜 필요하고, 또 중요한지 등을 체감해 볼 수 있어서 책에서 표현되는 가이드라인만 잘 따라할 경우에는 배우며 활용하기에는 큰 무리가 없다는 점도 참고했으면 한다. 특히 개인을 위한 스펙강화 및 역량관리 등을 주도적으로 하고자 하는 분들이나 구체적인 경력관리 및 자격증명 등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실무적, 현장을 위한 자격증도 없을 것이다.





























물론 굴착기운전기능사의 경우에는 필기보다는 실무적 행위가 더 중요하다는 점을 알겠지만, 기본기가 강조된다는 점에서도 제대로 된 형태로의 학습전략이 중요하며, 직무와의 연관성도 상당히 높다는 점에서도 확실히 배워 두는 자세가 필요할 것이다. <2024 패스 굴착기운전기능사 필기> 해당 자격증의 경우 다양한 수험서가 존재하나, 이 책은 기본서와 문제은행의 형태를 적절히 가미한 가이드북이라는 점에서도 일정한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며, 개인 단위에서의 독학이나 이미 실무나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분들도 더 쉽게 공부하며 활용해 볼 수 있다는 점도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는 책이다.

<2024 패스 굴착기운전기능사 필기> 개인마다 받아들이는 수준이나 난이도의 차이는 존재해도 제대로 된 가이드북으로 공부하는 행위가 절대적이라는 점에서도 해당 분야나 자격증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이 책을 통해 활용해 볼 것을 권하고 싶고, 상대적으로 어려워 보였던 부분에 대해서도 최대한 쉽게 배울 수 있다는 점도 함께 접하며 느낄 수 있는 책이다. 굴착기운전기능사 자격시험이 무엇이며 특히 필기시험 합격이 필요하다면 어떤 형태로 배우며 일정한 자기관리가 필요한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굴착기운전기능사 자격증의 겨우 국가 기술 자격증이라는 점에서도 그 의미가 괜찮게 다가올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