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방수 세무사의 부동산 세무 가이드북 : 실전 편 - 개정판
신방수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실무 부동산 투자관리를 영위하고 있거나 관심이 있다면 이 책을 통해 깊이 있는 전문성도 배우며 현장과 실무 비즈니스 상황에서는 어떤 형태의 대처법이 필요한지, 또한 이론적으로 알아야 하는 용어나 개념에 대해선 어디까지 알고 있으며, 부족한 부분은 어떻게 학습해야 하는지 등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신방수 세무사의 부동산 세무 가이드북> 아무래도 모든 분야에서도 중요한 세금 및 세법 관련 전략과 학습은 절대적일 것이다. 특히 부동산 투자관리의 경우에는 이런 영향력을 가장 쉽게, 그리고 많이 받는다는 점에서도 책이 갖는 전문성과 관련 정보, 가이드라인을 더 현실적으로 와닿을 것이다.

책의 저자도 자신이 경험담과 전문성을 통해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세무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고 일반적인 관점에서도 중요한 부동산 투자법이나 세무전략 등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누구나 쉽게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방향으로도 활용이 가능할 것이다. 다만 세금 및 세법 관련 전략이나 규정의 경우 계속해서 공부해야 한다는 점에서 어려울 수 있고, 개정 현황에 대한 이해도 중요하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는 과정에서 얻게 되는 긍정의 의미와 결과물이 존재하고 있다는 점도 알았으면 한다.

<신방수 세무사의 부동산 세무 가이드북> 또한 파생되는 키워드나 분야에 대해서도 함께 이해할 수 있고 저자의 경우 부동산 및 경매, 혹은 투자 및 재테크, 세금 등과 관련된 다양한 시리즈물을 계속해서 출간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많은 분들이 접하며 자신에게 맞는 형태로 배우거나 이를 실무에서도 활용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이 책도 주요 내용으로 세무 가이드라인을 통해 전하는 부동산 실무 투자관리 방식과 전략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해당 분야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도 긍정의 의미를 갖는다.

물론 개인마다 수준 차이나 바라보는 기준에 따라 해석의 여지는 존재하나, 책에서는 필수조건과 공통적 요인을 통해 해당 분야에 대해 소개하고 있고 생각보다 많은 영역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점에서도 주도적인 투자정보나 관리법, 혹은 결과를 남기는 성공전략 등을 바라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가이드북도 없을 것이다. <신방수 세무사의 부동산 세무 가이드북> 어렵다면 어려운 분야로 볼 수 있는 부동산 세무 가이드북, 책을 통해 배우며 어떤 형태로의 사용 및 활용을 고려해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