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일 완성 무조건 모이는 돈 버는 습관 - 돈 모으기에 늦은 때란 없다! 0원으로 시작하는
박지수 지음 / 빅피시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실에서 필요하고 또 중요한 투자 및 재테크 관련 정보와 가이드라인, 이 책은 이 의미에 대해 자세히 전하며 누구나 할 수 있는 그리고 배움의 과정을 통해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적절한 가이드라인을 함께 제공해 주고 있는 책이다. <60일 완성 무조건 모이는 돈 버는 습관> 돈에 대한 다양한 반응과 평가가 공존하는 현실에서 책의 저자는 공통적으로 중요한 요인을 통해 돈에 대해 그리고 구체적인 관리법과 투자 마인드에는 어떤 원칙과 패턴 등이 존재하고 있는지도 함께 전하고 있다.

이는 현실의 삶을 살아가는 우리들이 충분히 배우며 일정한 대응 관리가 중요한 영역이나, 바쁘거나 귀찮다는 이유로 미루거나 잘못된 정보와 방식을 맹신하고 있는 건 아닌지, 이에 대한 일정한 점검과 관리의 시간도 함께 가져 볼 수 있을 것이다. <60일 완성 무조건 모이는 돈 버는 습관> 물론 개인마다 선호하는 투자 및 재테크의 방식이나 분야는 다를 수 있지만 부의 성공이나 부자를 바라는 입장은 비슷하다는 점에서도 책이 주는 교훈이나 현실적인 대안전략이 제법 긍정적인 의미로 와닿을 것이다.






























특히 이 책은 다양한 사례와 예시를 통해 적극적으로 비교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해당 분야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에 대해 알아야 하는 점도 많지만 책에서는 그보다 더 중요한 가치로 마인드셋, 혹은 마인드의 전환을 통해 파생되는 효과나 개인을 위한 자기계발적 요소에도 활용이 가능한 삶의 자세나 가이드라인도 함께 표현해 주고 있어서 또 다른 관점에서 배울 수도 있을 것이다. <60일 완성 무조건 모이는 돈 버는 습관> 이는 감정이나 마음 등에 대한 조언이나 물건이나 시간 등을 정리하면서 깨닫는 의미, 혹은 정보를 어떻게 취합하며 자신만의 가치와 습관화 등을 장착해 나가야 하는지도 구체적으로 알려주고 있다.

<60일 완성 무조건 모이는 돈 버는 습관> 개인마다 원하는 그리고 활용해 나가는 투자 전략이나 철학, 방식 등은 달라도 기본적인 투자 및 재테크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다는 점과 돈에 대해 어디까지, 그리고 얼마나 이해하며 이를 원하는 형태로의 주도적인 관리 및 설계가 가능한지도 책에서 표현되는 저자의 조언을 통해 접하며 판단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경제 및 금융 분야에 대해서도 기본기를 강조한 형태로 조언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해당 주제와 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이 책을 통해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형태로의 사용도 고려해 보자. 돈에 대한 그리고 투자 및 재테크 분야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과 가이드라인, 함께 접하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