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뻥 뚫린 PASS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
김명준 외 지음 / 골든벨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가 일상적으로 활용하거나 누리는 자동차가 주는 혜택, 이를 직업으로 고려하거나 실무에서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면 책에서 표현되는 자격증명이나 직무 관련 정보와 가이드라인이 왜 의미가 있는지, 이에 대해 접하며 판단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책도 다소 어려워 보이는 자격증, 혹은 자동차정비 산업기사 필기가 갖는 의미가 무엇인지를 자세히 전하며 생각보다 현장에서 그리고 실무에서 유용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직무 관련 가이드라인에 대해 제공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방안으로도 활용이 가능할 것이다.

<2024 뻥 뚫린 PASS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 물론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시험과 자격증의 경우 필기와 실기를 통과해야 얻을 수 있는 과정이라 어렵게 느껴질 것이다. 하지만 책에서는 기본서의 충실한 구성과 소개, 그리고 문제풀이를 통해 해당 자격시험 합격과 통과를 위한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해당 자격증을 소개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누구나 도전할 만한 그런 자격증이라는 점도 체감해 보게 된다. 아무래도 전공자나 실무자의 경우에는 비교적 쉽겠지만, 그렇다고 초보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도 막연하거나 복잡해 보이는 것도 아닌, 누구나 할 수 있는 그런 형태와 가이드라인을 함께 표현하고 있다는 점도 참고했으면 한다.





























일반적인 관점에서도 미리 자신의 경력관리를 위해 활용한다면 좋을 것이며 특히 청소년의 경우에도 충분히 관심을 갖고 배우며 미리 자격증 취득이나 합격 등의 형태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이 책을 통해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시험이 무엇이며 어떤 형태로 배워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2024 뻥 뚫린 PASS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 또한 책에서는 자동차와 관계된 주요 키워드와 핵심가치, 그리고 이론적으로 알아야 하는 부분과 실무에서는 어떤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지 등도 함께 전하고 있어서 취미나 일상적인 영역에서도 배우며 사용, 판단이 가능할 것이다.

<2024 뻥 뚫린 PASS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추천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신뢰할 수 있고 평소 자동차를 좋아하거나 자격증 취득이 꼭 필요로 한 분들에게는 이만한 가이드북도 없다는 점을 알았으면 한다. 어려울 수 있지만 시험대비와 합격을 위주로 한 학습을 권장하고 싶고, 책에서도 이런 가치를 잘 표현해 내고 있다는 점에서도 개인적인 차원에서의 독학공부도 가능할 것이다. 자동차정비 및 산업기사 시험과 합격 가이드라인이 무엇인지, 해당 도서를 통해 접하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