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Belief -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는 비밀
권미래 지음 / 미다스북스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을 바라거나 일상적인 영역에서도 긍정의 힘, 마음관리 등을 성장을 지향하고자 한다면 이 책을 통해 저자가 말하는 성공 방정식 및 전략 등이 무엇인지를 체감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이 책은 어려운 의미를 표현하기보단 누구나 할 수 있는 자기계발 및 관리법에 대해 자세히 전하는 책으로 앞만 보며 달려가는 우리들이 어떤 가치를 배우거나 성찰의 시간 등을 가지며 현실의 삶을 영위해 나가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게 된다.

<빌리프> 자신에 대한 믿음과 잠재력과 능력 등을 어떤 형태로 표출해야 하는지, 그리고 일이나 학문적인 의미 외에도 현실에서 우리가 알아야 하는 전략적 마인드나 변화된 자세 등은 어떤 형태로 활용해 볼 것인지도 책을 통해 접하며 판단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저자 개인의 주관적 경험이나 논리, 주장 등으로도 볼 수 있지만 나와 다른 경험을 한 분들은 어떤 과정을 통해 성장과 성공의 의미를 이룰 수 있었으며, 이런 과정에서 또 다른 가치 판단이나 발견, 재해석 등의 의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어서 읽고 배우기 좋은 성공 에세이북, 혹은 자기계발서일 것이다.





























어떤 이들은 생계나 돈문제나 걱정 등으로 인해 스트레스가 심할 것이며 또 다른 분들은 인간관계에서 오는 염증이나 회의감으로 인해 감정소모가 심할 수도 있을 것이다. 이런 가치의 경우 나이나 성별, 세대 등의 문제가 아닌 우리가 살아가는 현실의 문제이자 사회의 모습일 것이다. 결국 성장과 성공, 그리고 마음관리나 행복한 인생 등을 영위하고자 한다면 공통적으로 중요한 요인이나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필수조건 등에 대한 배움과 이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나가는 과정이 더 중요할 것이다.

책의 저자도 이런 보편적 정서와 가치를 통해 삶에 대해 정의하며 행복한 인생, 그리고 누구나 바라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성공전략이나 삶에 대한 만족도 등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있어서 쉽게 공감하며 배움의 가치나 의미로도 활용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빌리프> 때로는 기본이 중요할 수도 있고 간과했던 부분에 대한 점검과 성찰의 시간을 통해 더 나은 삶의 자세와 변화 등을 이룰 수 있는 법이다. 책을 통해 저자는 어떤 경험과 가치 판단을 통해 지금과 같은 모습을 얻을 수 있었는지, 그 의미에 대해서도 함께 접하며 긍정의 방향으로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