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기분파 화물운송종사 필기 자격시험 - <최근 CBT 출제유형을 반영한 실전모의고사 수록+<합격 특별부록>:핵심이론빈출노트수록 2024 기분파 시리즈
에듀웨이 R&D 연구소 엮음 / 에듀웨이(주)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통해 다양한 직업의 세계와 실제 직무나 현장에서 필요로 한 자격 요건과 증명이 무엇인지를 자세히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의 경우 화물운송종사자를 준비하거나 실제 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분들은 위한 자격증명 가이드북으로 해당 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자격증 취득을 고민하고 있다면 책을 통해 배우며 준비 해볼 것을 권하고 싶다. 아무래도 현장과 실무적 느낌이 강한 자격증 취득 과정이라 이론적인 부분이나 필기시험 자체를 쉽게 여기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생각보다 특수한 느낌으로 다가오며 어려울 수 있다는 점도 알아야 하며 해당 분야에서 일하고자 할 경우 어떤 부분을 중심으로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자기계발 및 경력관리를 위한 방향으로도 활용해 나가야 하는지, 책에서 조언하는 방식과 학습 전략 등을 통해 접하며 판단해 보자. <2024 기분파 화물운송종사 필기 자격시험> 물론 개인마다 받아들이는 정도의 차이도 있고 수준을 평가하는 기준도 다를 것이다. 하지만 책에서는 필수적 요인과 반드시 합격을 위해 알아야 하는 정보와 가이드라인을 중심으로 표현되고 있다는 점도 참고했으면 한다.

<2024 기분파 화물운송종사 필기 자격시험> 또한 책에서는 기본서의 느낌과 문제풀이집 형태를 동시에 구축하며 소개되고 있다는 점과 이는 공부를 하는 입장에서 자신에게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를 파악할 수 있고 이를 통한 현실적인 공부법도 새롭게 수립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긍정의 의미는 갖는다. 그리고 내용 자체가 어렵다기보단 비슷한 용어나 개념 등으로 인해 혼란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알아야 하며, 결국 제대로 된 교재를 통한 학습전략이나 해당 자격증 시험이 어떤 형태로 출제되는지, 이에 대한 분석이 중요할 것이다.

책을 통해 화물운송종사 필기 시험의 경우 어떤 형태의 구성과 의미를 갖는지, 해당 분야의 경우 믿고 볼 수 있는 그리고 수험생들이 신뢰하는 에듀웨이가 함께 했다는 점에서도 많은 분들이 활용해 봤으면 하며 생각보다 단기 독파도 가능하며 혼자서 독학으로 공부하며 시험을 준비해 볼 수 있다는 점도 알았으면 한다. <2024 기분파 화물운송종사 필기 자격시험> 해당 분야와 주제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이 책을 통해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자기계발서, 혹은 자격증 취득 및 합격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보자.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