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기분파 나무의사 필기 Point Summary 심화 모의고사 625제 - <2023년 기출반영> 특별부록 : OX문제로 기출 체크하기 2024 기분파 시리즈
박범수.㈜에듀웨이 R&D 연구소 지음 / 에듀웨이(주)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처럼 다양한 자격증이 많았던 시대도 없었을 것이다. 그만큼 치열한 경쟁사회를 살아가는 우리들이 결국 불안한 미래를 막고 자신의 경력관리나 직무에 맞는 그리고 바라는 자격증 취득을 통해 더 큰 가치를 이루고자 하는 노력이자 자연적인 현상인지도 모른다. 이 책도 이런 현실성을 반영해, 다소 생소해 보이는 자격증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2024 기분파 나무의사 필기 심화모의고사 625제> 이 책은 나무의사 자격증이 무엇이며 어떤 형태로 필기시험을 준비해야 하는지를 자세히 전하고 있다.

아무래도 처음 접하는 분들이나 비전공자의 경우에는 다소 어려울 수 있다는 점도 알아야 하나, 믿고 볼 수 있는 에듀웨이에서 함께 했다는 점에서도 해당 자격증에 대해 자세히 배우며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알았으면 한다. 특히 자연이나 환경, 혹은 나무나 수목 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해당 자격증 취득을 통해 더 큰 가치를 이뤄 보는 것도 또 다른 자기계발의 영역일 것이다. 책에서도 이론적인 부분과 기본서의 느낌을 충실히 표현하면서도 자격증 합격을 위한 철저한 가이드라인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서 이 한 권의 책으로도 충분히 학습이 가능할 것이다.

<2024 기분파 나무의사 필기 심화모의고사 625제> 책에서 소개되는 자격증의 경우 국가전문자격이라는 점과 상대적으로 실무에 일하는 분들도 필요한 자격증명의 과정이라는 점도 알았으면 한다. 특히 수목과 관계된 다양한 학문적, 이론적 의미에 대해서도 상세히 표기하고 있으며 나무의사 필기 교재나 책을 찾는 분들에게도 이 책이 주는 느낌이나 긍정의 의미가 확실하다는 점도 알았으면 한다. 여전히 아는 분들만 알거나 상대적으로 정보가 없어서 생소하게 느껴지는 분들도 많은 나무의사 자격증 취득 과정, 해당 도서를 통해 접하며 활용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다양한 자격증과 관련 수험서가 있지만 확실한 차별성을 바탕으로 이론과 실무 모두를 잡을 수 있는 교재라는 점과 일단은 필기시험 합격을 위한 학습전략이 중요하다는 점에서도 이 책이 갖는 의미와 방향성이 괜찮게 다가올 것이다. <2024 기분파 나무의사 필기 심화모의고사 625제> 개인마다 공부하는 방식은 다르겠지만 기본서와 문제풀이집의 느낌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도 해당 분야와 자격증 취득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이 책을 통해 배우며 활용해 보자.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