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 영어명언 필사 200 - 챗GPT 인공지능이 엄선한
챗GPT.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대 변화의 속도가 빠른 요즘, 외국어 능력의 중요성은 계속해서 부각되고 있다. 이는 영어공부에 대한 자연적인 관심으로 이어지며, 이미 성장이나 성공을 경험한 분들의 사례를 통해 배우는 자세도 중요하나, 새로운 관점에서도 마주하며 스스로를 위한 학습 전략이나 가이드라인을 찾는 것도 현실적인 방안일 것이다. 이 책도 이런 관점론을 통해 영어공부와 방식에 대해 조언하며 챗GPT와 인공지능, 그리고 요즘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는 필사의 형태를 통한 영어공부 전략과 활용법에 대해 함께 표현해 주고 있다.

<챗GPT 영어명언 필사 200> 아무래도 읽고 보는 형태의 학습도 중요하나, 때로는 직접 따라 쓰며 공부하는 전략을 통해 더 많은 걸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필사 자체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새롭게 다가올 것이며 오히려 이런 행위적인 부분을 통한 성장이나 원하는 가치 등을 경험하거나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도 책이 갖는 구성이나 개요도 그 장점과 방향성이 명확하게 다가올 것이다. 또한 영어공부 자체를 싫어하거나 미루기만 한다면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형태를 통해 따라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책의 저자도 이 점에 주목하며 시대상에 맞는 새로운 방식에 대해 전하고 있고 이미 많은 분들이 필사의 가치를 잘 아는 시대적 상황에서도 기존의 방식에서 일정한 결과나 성과가 없다면 이 책을 통해 접하며 새롭게 마주하며 행동해 보는 것도 괜찮은 방식일 것이다. <챗GPT 영어명언 필사 200> 또한 책을 통해 영어로 배우는 명언이나 격언에 대한 의미부여와 배움의 가치도 가능하며 필사의 과정을 통해 자신의 감정이나 마음에 대해서도 일정한 관리와 긍정적 효과 등을 접해 볼 수 있다는 점도 책이 갖는 특장점이다.

<챗GPT 영어명언 필사 200> 물론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는 다소 시간투자적인 관점과 접근이 필요하다는 점을 참고했으면 하며, 아무래도 다양한 형태로의 방식이 존중되는 요즘 시대에도 적합한 그리고 새로운 방식으로도 다가올 것이다.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관점과 학습 전략이 돋보이는 영어공부 관련 명언집, 혹은 가이드북, 책을 통해 접하며 스스로를 위한 발전적 방향으로도 함께 사용해 보자. 기존의 영어교재와는 다른 차별화가 돋보이는 책이라 많은 이들이 활용해 봤으면 한다.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