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영어 독해비급 - 중학교 영어 교과서 13종 핵심 문장 구문독해 난생 처음 끝까지 본 시리즈 3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공부를 어려워 하거나 계획은 하지만 구체적인 방법을 몰라서 고민하고 있다면 이 책을 통해 배우며 활용해 보자. <중학영어 독해비급> 책에서는 중학영어에 대해 자세히 전하며 비교적 영어의 기초와 기본기의 중요성, 그리고 이런 과정에서 영어공부 자체를 어떤 형태로 접하며 판단해 나가야 하는지를 자세히 전하고 있다. 물론 받아들이는 입장에 따라 중학영어를 알아야 하나 등의 판단도 내릴 수 있지만 모든 학문과 분야의 시작은 기본기에 있다는 점을 망각하지 말았으면 한다.

책에서도 영어 관련 작문과 독해에 대해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있고 생각보다 영어를 처음 접하는 분들이나 초보자의 경우에는 중학영어도 어렵다는 점을 체감할 수 있어서 저자가 말하는 방식과 학습 가이드라인을 통해 꾸준히 학습해 나가는 방식과 방법이 왜 필요하고 또 중요한지, 이에 대한 냉정한 판단과 구체적인 행동력이 중요할 것이다. 책에서도 더 쉽게 영어공부를 하는 법으로 기존의 교재와는 다른 확실한 차별성을 통해 중학영어 및 영어공부에 대해 전하고 있다.

아무래도 혼자서 영어공부를 한다는 행위가 현실적으로 얼마나 어려운지, 이를 해본 분들은 더 쉽게 공감할 것이다. 이에 책의 저자도 무료 영상 제공과 최대한 그림과 사례, 예시 등을 통한 영어공부 전략과 학습 가이드라인을 소개하고 있고 이는 일정한 기초와 기본기를 다지는 관점에서도 반드시 활용해 나가야 하는 부분일 것이다. <중학영어 독해비급> 책을 통해 어떤 형태로 영어공부를 하며 내가 원하는 형태로의 활용이나 다양한 자기계발적 요소에도 적용해 볼 것인지, 그 의미에 대해서도 함께 판단해 보자.

또한 저자는 다양한 영어공부 관련 시리즈물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마다 부족한 영역에 대한 선택과 집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긍정의 의미로 사용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중학영어 독해비급> 중학영어를 통해 어떤 형태로 영어를 마주하며 나를 위한 만족도도 함께 높일 것인지, 항상 외국어나 영어 공부의 경우 기초와 기본기가 중요하다는 점을 명심하며, 책에서 저자가 말하는 방식과 가이드라인을 통해 접하며 스스로를 위한 그리고 원하는 방향으로의 사용을 고려해 보자.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