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카 팝송 영어회화 200 - 유튜브 레슨과 카톡으로 익히는 팝송영어
Mike Hwang.챗GPT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공부로 인해 어려움을 겪거나 실질적인 공부법을 몰라서 포기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 책은 현실적으로 어떤 가치를 통해 공부하며 원하는 실력 향상이나 성과 달성 등을 이룰 수 있는지를 배워 볼 수 있는 책이다. <유레카 팝송 영어회화 200> 또한 책에서는 요즘 시대에 맞는 챗GPT 영어공부법에 대해서도 함께 조언하고 있고 외국어 공부의 경우 꾸준히 학습하며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점에서도 책이 갖는 특징이나 개요 모두가 영어공부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맞춤형 가이드라인으로 다가올 것이다.

<유레카 팝송 영어회화 200> 물론 개인마다 다른 수준 차이가 존재할 수 있고 영어공부를 잘하고 있는 분들의 경우에는 참고하는 정도로의 접근을 권하고 싶고, 해당 분야에 대해 초보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는 책에서 표현되는 개요와 가이드라인을 통해 접하며 꾸준히 학습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저자의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영어공부의 중요성과 필요성에는 누구나 공감하나, 제대로 된 공부 가이드라인을 통해 꾸준히 해나가는 분들도 잘못된 방식으로 영어공부나 회화 등을 접할 경우 원하는 성과를 내지 못한다는 점을 참고하며 만들었다는 점도 이 책에서는 자세히 표현되고 있다.

특히 팝송 영어라는 다소 독특한 구성을 통해 영어공부와 회화의 재미, 의미, 가치 등을 함께 표현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기존의 영어공부 가이드북과는 다른 차별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유레카 팝송 영어회화 200> 당장의 성과달성도 중요하나, 결국 외국어 공부의 경우 꾸준한 학습 전략과 행동해 나가는 과정에서 다양한 의미를 배우며 영어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법이다. 물론 책을 통해 완벽한 영어회화가 가능하다, 무조건 봐야 한다 등의 개념이 아닌, 현실에 맞는 공부 가이드라인이 무엇인지, 이 점에 주목하며 참고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적절한 예시와 사례분석, 영어 공부를 더 쉽게 해나가며 개인이 원하는 형태로의 활용이나 해석 모두가 가능한 해당 분야 교재로 챗GPT에 대한 언급도 최대한 쉽게 표현되고 있어서 자기계발적 요소도 함께 갖추고 있는 책이라는 점도 알았으면 한다. <유레카 팝송 영어회화 200> 또한 저자가 소개하는 다른 시리즈물 도서도 많다는 점을 알았으면 하며, 영어공부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거나 생활영어 및 영어회화 실력을 키우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이 책을 통해 배우며 활용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