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초보 워드프레스 하루만에 끝장내기 - 홈페이지 제작부터 활용, 수익창출까지, 한 권에 모두 담았다
이상원 지음 / 라온북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온라인 시장의 성장이 눈부시며 이를 활용하는 능력이나 역량 등이 강조되는 요즘이다. 이에 책의 저자도 워드프레스가 무엇이며 어떤 형태로 온라인 마케팅 및 활용능력 등을 강화할 수 있는지, 이에 대해 자세히 전하며 실무적으로 필요하고 또 중요한 가이드라인과 구체적인 정보도 함께 표현해 주고 있다. <생초보 워드프레스 하루만에 끝장내기> 누구나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나 플랫폼 등을 활용하는 시대에서 해당 능력과 역량은 필수적일 것이다. 이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는 부분이며, 책에서도 이런 현실을 반영해, 더 나은 형태의 활용법에 대해 자세히 전하고 있다.

<생초보 워드프레스 하루만에 끝장내기> 물론 전공자의 실무자의 경우에는 더 자세히 배우며 심화과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것을 권하고 싶고 상대적으로 입문자나 비전공자의 경우에는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일정한 수익창출이나 개인이 원하고자 하는 분야에서도 활용이 가능한지, 이에 대한 집중적인 학습을 해볼 것을 권하고 싶은 책이다. 또한 컴퓨터 및 모바일 분야에 대해서도 다양한 관점에서 판단해 볼 수 있고 웹디자인 및 웹기획, 그리고 웹사이트나 홈페이지 제작 등 구체적인 플랫폼에 대해서도 자세히 배워 볼 수 있다는 점도 이 책이 갖는 특장점일 것이다.






























물론 용어나 개념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중도에 포기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책의 저자가 말하는 방식과 전략을 통해 모방하며 학습해 보는 것도 이를 극복하기 위한 현실적인 대안일 것이다. <생초보 워드프레스 하루만에 끝장내기> 당장의 엄청난 성과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꾸준히 학습하는 자세가 중요할 것이며 책에서도 이런 과정에서 배우게 되는 경험적인 부분과 실무적 역량강화를 위한 구체적인 방안과 사용법에 대해서도 함께 표현하고 있어서 다양한 분들이 함께 접하며 스스로를 위한 사용도 가능한 책이다.

<생초보 워드프레스 하루만에 끝장내기> 개인마다 수준 차이는 존재할 수 있다는 점과 이런 과정에서 실무 비즈니스 영역에서의 변화나 성장, 혹은 관리법이 무엇인지, 그리고 마케팅 및 세일즈 분야에 대해서도 온라인 시장과 환경이 갖는 장점과 기회적인 부분이 무엇인지도 함께 접하며 생각해 보게 된다. 다양한 형태로의 사용과 개인을 위한 역량강화 조언서로도 괜찮을 것이며 어려워 보이는 분야이지만 책의 저자는 최대한 쉽게 표현하며 누구나 사용 및 활용이 가능한 형태로 소개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많은 분들이 참고했으면 한다. 구체적으로 어떤 걸 배우며 이를 실무적으로 활용해 나가야 하는지, 책을 통해 배우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