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된다! 쿠팡 돈이 된다! 시리즈
엑스브레인 지음 / 진서원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투자가 당연한 시대에서 다양한 콘텐츠나 플랫폼 등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가치나 수익 등을 바라는 분들이 많은 요즘이다. 물론 직접적인 종목투자를 통한 성공 방정식도 좋지만 때로는 현실에 맞는 그리고 새로운 가치나 트렌드로 볼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등을 활용한 접근도 괜찮다는 점에서 이 책은 해당 분야에 대해 고민하거나 관심이 있는 분들에겐 유용한 가이드북일 것이다. <돈이 된다 쿠팡> 코로나 시국을 거치면서 쿠팡이라는 기업의 가치 평가나 성장은 폭발적이며 다른 기업과의 경쟁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현실에서 어떻게 쿠팡을 통해 투자 및 창업정보 등을 배울 수 있는지, 이 책은 그 전략과 방식에 대해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돈이 된다 쿠팡> 물론 무조건적인 수익 보장이나 성공전략은 현실적으로 무리일 것이며 이런 구조나 시스템, 환경 등에서도 긍정의 의미를 얻을 수 있다는 관점론을 통해 접하며 판단해 보자. 구체적인 상품 등록과 매출관리, 그리고 다양한 사람들의 수요나 니즈 등을 파악해 나가는 과정에서 어떤 업종이 더 미래가치가 있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볼 수 있다. 또한 기본적인 경영전략 및 비즈니스 방식에 대해서도 기존의 관점에서 더 다양한 의미로 가치 판단을 해볼 수 있다는 점도 괜찮게 다가오는 부분이다.


























<돈이 된다 쿠팡> 이런 일련의 과정을 통해 개인 단위에서의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 구체적인 사업 및 창업정보에 대한 판단력 강화, 그리고 온라인 시장과 환경에 대해서도 더 집약적으로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도 긍정의 의미가 더 강한 비즈니스 분야의 조언서일 것이다. 단순히 쿠팡이라는 플랫폼을 이용하는 입장에서 벗어나 이를 통해 어떤 형태로 사업자 등록 및 관리 등의 의미로도 사용해 볼 수 있는지, 또한 비슷한 마켓이나 플랫폼, 다양한 스마트스토어에 대한 이해력도 높일 수 있어서 이 한 권의 책을 통해 현실에서 필요하고 또 중요한 정보와 전략에 대해서도 더 자세히 배워 볼 수 있을 것이다.

<돈이 된다 쿠팡> 어쩌면 시대에 맞는 현실적인 대안책이 될 수 있다는 점과 마지막 남은 기회의 장으로도 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이미 많은 분들이 접근하며 활용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해당 주제와 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이 책을 통해 배우며 활용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보는 관점이나 개인적 수준에 따라, 어렵게 보이는 분야로도 볼 수 있는 영역, 책을 통해 배우며 어떤 형태로 활용하거나 원하는 업으로의 사용, 관리도 고려해 나가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이를 실무 비즈니스적으로도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