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의 삶
정준교 지음 / 상상력집단 / 2023년 9월
평점 :
일시품절















한 분야에서 일정한 성과달성이나 성공적인 결과를 남기기 위해 우리는 어떤 가치를 알고 활용해 나가야 하는지, 책을 통해 접하며 판단해 보게 된다. <1위의 삶> 치열한 경쟁 사회를 살아가는 현실에서 누구나 성장이나 성공 등의 가치를 꿈꾸지만 현실은 냉정하며 때로는 실패나 부정적 결과로 인해 좌절하게 될 것이다. 이에 이런 가치를 구현한 분들은 어떤 형태로 매일을 살며 자신만의 루틴이나 습관화, 혹은 철저한 자기관리 및 다양한 형태의 성장 지향적인 생각과 행동 등을 갖고 있는지, 이 책을 통해 접하며 배워 볼 수 있을 것이다.

<1위의 삶> 특히 책에서는 생생한 경험담을 통해 이룬 실적 및 매출 1위의 사례를 통해 누구나 자신이 갖고 있는 능력이나 잠재력 등을 활용해서 더 나은 성장 및 성공적인 결과물을 이룰 수 있다고도 함께 조언하고 있다. 물론 개인마다 다를 수 있고 변화의 폭이나 방식에 있어서도 약간의 차이점은 존재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우리가 알아야 하는 영역이나 머리로는 알지만 현실과 실무에서는 활용하기 힘든 점에 대해서도, 일정한 분석과 평가를 통해 조언하고 있다는 점도 이 책이 갖는 특장점일 것이다.




























또한 실무 비즈니스 상황에서의 전략이나 판단력, 결국 사람관계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결과물을 마주하게 되는 현실에서 어떤 형태로 사람관리 및 인맥관리, 혹은 이를 활용하는 부가적인 성과달성이나 수익창출 등의 가치도 함께 구현해 나가야 하는지, 이에 대한 집중적인 조언도 병행하고 있어서 사업이나 창업, 영업 등의 개인 단위 업을 영위하는 분들에게는 더 현실적으로 다가 올 것이다. <1위의 삶> 스스로가 노력을 통해 극복하거나 관리할 수 있는 분야도 존재하며, 반대로 사람들의 지지나 관심 등을 통해 업의 성장을 추구할 수 있는 영역도 존재하는 요즘이다.

치열한 경쟁 상황 만큼이나 결국 우리는 초연결적 가치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특정 분야에 편중된 형태의 방식과 전략이 아닌, 다양한 분야에서도 누구나 새로운 기회나 좋은 루틴 등을 활용하며 마주할 수 있는 결과의 값일 것이다. <1위의 삶> 그리고 책에서는 부자들의 마인드나 철학, 돈에 대해서도 어떻게 이해하며 일정한 학습법 등이 필요한지도 함께 조언하고 있어서 기본적인 투자 철학이나 경제와 실무 등을 함께 이해하는 방식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책에서 저자가 말하는 성공 방정식이 무엇인지 함께 접하며 스스로를 위해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