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디자인으로 월급 벌기
김다솔 지음 / 길벗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실에서 사회생활을 하는 분들이나 직장인, 혹은 부업이나 창업 등의 단위로도 해당 분야에 대해 배우거나 활용하고자 한다면 저자가 말하는 방식과 전략을 참고하며 배움의 시간을 가져 보길 바란다. 이 책의 경우 기본적인 컴퓨터 및 모바일 활용능력이 중요하며 비전공자의 경우에는 다소 어렵다는 느낌을 받지만 급변하는 요즘 시대 상황과 정신, 가치 등을 고려할 때, 언젠가 해야 하는 일이라면 이만한 가이드라인도 없다는 점을 알았으면 한다. 특히 책의 저자는 PPT 디자인에 대해 종합적으로 바라보며 다양한 환경과 상황에서도 충분히 배우며 활용이 가능하다고도 함께 조언하고 있다.

이는 취미나 생활에서의 활용도, 혹은 철저한 수익창출과 광고효과 등을 바란다면 기존의 방식에서 어떤 가치를 계승하거나 나만의 차별화나 개성 등을 살리면서도 일정한 흐름이나 구조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명확히 이해하며 활용해 나갈 것인지도 함께 접하며 가늠해 볼 수 있어서 종합적인 관점에서 배울 수 있는 그런 가이드북일 것이다. <PPT 디자인으로 월급 벌기> 물론 당장의 눈부신 성과나 수익 등을 바란다면 이보다는 중장기적인 관점에서의 접근과 실무를 위한 방안, 혹은 자기계발적 요소로 마주하며 판단해 볼 것을 더 권하고 싶은 책이다.




























또한 책에서는 적절한 사진과 그림, 통계치 등을 통해 PPT 디자인의 세계에 대해 자세히 전하고 있고 이는 일적인 부분에서의 업무력 향상이나 강화, 혹은 일정한 주제와 키워드를 통해 어떤 가치나 결과물을 만들고자 한다면 어떤 형태로의 접근과 활용이 우선되어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생각해 볼 수 있다. <PPT 디자인으로 월급 벌기> 책에서도 이런 구조적인 흐름과 패턴, 새로운 트렌드로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및 영상물 제작, 그리고 누구나 활용 가능한 온라인 시장과 환경에서는 어떻게 사용해 나가야 하는지도 자세히 전해주고 있어서 긍정의 의미가 더 강한 실무 가이드북일 것이다.

<PPT 디자인으로 월급 벌기> 기획이나 디자인, 직관적인 요소는 무엇이며 광고 및 홍보전략으로는 어떤 장점과 미래가치 등이 함께 포함되고 있는지도 가늠해 볼 수 있고 개인이 바라는 다양한 상황이나 실무적 요건과 결과물 등을 함께 배우며 예측해 볼 수도 있어서 그 의미가 괜찮은 책일 것이다. 물론 개인마다 수준 차이나 받아들이는 정도로 인해 조금 다른 해석이 가능할 수 있지만 책에서는 공통적 요인과 실무나 업무, 비즈니스 상황을 고려한 방향으로 표현되고 있다는 점도 참고하며 활용해 봤으면 한다.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