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웨스트의 디지털 자산 투자 - 암호화폐 시대 부자 되는 원칙
심지훈(키웨스트) 지음 / 시크릿하우스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투자가 당연한 시대에서 우리는 어떤 형태로 투자관리를 하거나 자신이 하고 있는 투자의 경우, 부족한 점은 무엇이며 새로운 투자전략이나 습관, 철학 등은 어떻게 배우며 활용해 나가야 하는지, 현실적인 고민일 것이다. 특히 책에서 언급되는 디지털 분야의 자산투자나 투자관리의 경우에는 기존의 가치에서 확장된 형태로도 볼 수 있고 전혀 새로운 방식이라는 점에서도 기본적인 구조나 방식에 대한 이해도가 중요하다는 점에서도 많은 분들이 배우며 활용해 보고자 할 것이다.

이에 책의 저자도 가상화폐 및 암호화폐, 혹은 주식투자 및 디지털 자산투자의 경우에는 무엇을 알고 대응해 나가야 하는지도 함께 조언하고 있고 투자를 고려하거나 해당 분야가 처음이라는 분들도 핵심가치를 위주로 한 배움과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이 책은 투자 관련 가이드북으로도 그 의미가 현실적으로 다가 올 것이다. <키웨스트의 디지털 자산투자> 물론 투자에 있어서는 무조건적인 성공투자가 보장되는 것도 아니며 다양한 경험이나 성장, 성공 등의 가치를 이룬 분들의 조언이 모든 걸 대변하는 그런 영역은 아닐 것이다.



























다만 투자 분야에 대한 배움과 이해를 통해 기본적인 경제 구조나 흐름, 그리고 새로운 투자 기회로 볼 수 있는 암호화폐 분야의 경우에는 기존의 투자관리법과는 어떤 차이점이 있으며 새로운 기회적인 요소나 장점은 무엇인지, 이에 대해 비교하며 배워 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여전히 긍정의 의미가 더 강한 분야일 것이다. <키웨스트의 디지털 자산투자> 책에서도 이 점에 대해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고 디지털 자산투자 및 관리에 대한 부정과 긍정의 평가가 공존하는 현실에서 배움의 과정을 통해 이를 실무투자의 영역으로 확장할 경우 어떤 가치 판단이나 관리법 등이 필요한지도 함께 접하며 고려해 볼 수 있을 것이다.

<키웨스트의 디지털 자산투자> 또한 기본적인 투자습관이나 철학, 이미 경험한 분들의 사례나 조언을 통해 확실히 배우며 스스로에 대한 성찰과 점검의 시간도 가질 수 있고 상대적으로 기회적인 요소가 많다는 점에서도 해당 분야에 대해 자세히 접하며 제대로 이해하는 자세도 필요할 것이다. 책을 통해 저자가 말하는 구체적인 관리법이나 전략이 무엇인지, 그리고 조금 다른 의미를 갖는 해당 분야의 특성을 고려한 투자정보나 전략 등은 무엇인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디지털 자산투자 및 관리법에 대한 조언서, 혹은 종합적인 투자 가이드북으로 해당 도서를 권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