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도 파는 셀러의 기술 - 당장 매출 확 오르는 상품판매 솔루션
박비주.서환희.육은혜 지음 / 청년정신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업이나 창업을 영위하고 있는 분들이나 고려하는 분들, 혹은 마케팅 및 세일즈 분야에 대해 현실적으로 배우며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이 책은 구체적인 방식과 전략, 그리고 어떤 형태의 마인드 리셋을 통해 종합적인 관리론을 알아가야 하는지를 자세히 전하고 있다. <우주도 파는 셀러의 기술> 시대가 변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의 변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고 새로운 트렌드나 가치에 대한 연구와 배움, 혹은 기존의 방식에 있어서는 어떤 가치를 최우선에 두면서 자신의 업을 위한 형태로 활용해야 하는지, 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니즈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요즘이다.

이에 책에서도 기본적인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과 실무 비즈니스 상황에서 중요한 판단력, 그리고 관리법 등에 대해 다양한 사례를 통해 조언하고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읽으면서도 많은 걸 배우며 더 나은 형태로의 가치 판단도 가능할 것이다. <우주도 파는 셀러의 기술> 특히 실무 비즈니스 전략으로 인해 고민하거나 개인 단위의 사업이나 창업, 영업 등에 있어서도 더 나은 성장과 성공을 바란다면 왜 저자가 말하는 방식과 전략을 통해 배우거나 참고해야 하는지도 자세히 배울 수 있어서 이 책은 실무자를 위한 가이드북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이다.

























또한 새로운 트렌드나 시대변화에 대해서도 다양한 업종별로의 분석도 가능하며 이를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이나 분야로는 어떻게 마주하며 개인을 위한 형태로도 사용해 나갈 것인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게 된다. <우주도 파는 셀러의 기술> 셀러의 기술이라는 말처럼 상품 판매 및 매출관리에 있어서도 버릴 것은 버리는 자세, 혹은 성장이나 성공을 거둔 사례나 사람들은 어떤 형태로 비즈니스 전략을 세우며 일정한 대응관리를 해나가고 있는지도 책을 통해 접하며 알아 볼 수 있을 것이다.

<우주도 파는 셀러의 기술> 비슷해 보이나 차이점도 명확한 분야로 볼 수 있는 마케팅 및 세일즈 분야에 대한 이해도, 우리 모두가 알아야 하는 가치일 것이다. 또한 각종 광고 및 홍보에 대한 판단력과 관리법, 온라인 시장에서는 어떤 형태의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도 이를 현실적으로 배우며 활용해 볼 수 있다는 점도 이 책이 갖는 또 다른 매력일 것이다. 늘 고민되는 영역이나 구체적인 방식을 몰라서 주저한다면, 혹은 실무 비즈니스 전략이나 상황에서는 어떤 형태의 대응관리가 필요한지, 책을 통해 접하며 활용해 보자. 특히 실무자를 위한 해당 분야 가이드북으로 이 책은 그 의미가 더 괜찮게 다가 올 것이다.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