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네버슬립 - 미국주식으로 제테크의 잠을 깨워라
스노우볼랩스 지음 / 스노우볼랩스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투자 및 재테크 분야에 대해 관심이 많거나 실무투자를 병행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 책은 현실에서 할 수 있는 새로운 투자전략과 정보를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머니네버슬랩> 책에서는 기본적인 투자 및 재테크 정보와 방식에 대한 조언, 그리고 경제 및 금융 분야에 대한 평가와 예측, 실무에서 중요한 비즈니스 전략이나 다양한 형태의 경영 기법 등에 대해서도 함께 배울 수 있어서 그 의미가 긍정적인 책일 것이다. 또한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있거나 미국주식의 경우 어떤 형태로 작동하고 있는지, 이에 대해 자세히 배우고자 할 경우 책에서 말하는 방식을 통해 접하며 더 나은 투자전략과 방식에 대해서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머니네버슬랩> 물론 초보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는 다소 어려울 수 있다는 점과 이는 주식투자나 상품, 시장에 대한 기본기를 다지는 과정을 통해 해당 도서를 참고한다면 주식시장과 투자의 방향성과 철학 등에 대해서도 긍정의 의미를 만나 보게 될 것이다. 또한 주로 국내주식 투자를 하고 있는 분들에게도 주식시장의 한계점이나 새로운 투자종목이나 투자처를 찾는다면 미국주식이 새로운 기회적인 요소가 될 수 있다는 점도 함께 접하며 생각해 보게 된다.

물론 해외주식 투자의 경우에는 더 신중한 자세가 요구되며 나라별로 다른 기준과 가이드라인이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하며, 상대적으로 미국주식의 경우에는 믿을 수 있는 정보와 가이드라인이 명확하게 존재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개인 투자자들에게도 괜찮은 형태의 해외주식 투자의 종목이자 시장일 것이다. 이 책도 이런 현실적인 요건과 투자를 위한 방향성과 어떤 관련 정보나 실무 지식 등을 확실히 알고 행동해야 하는지를 전하고 있어서 미국주식 및 해외주식 투자를 고려하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가이드북도 없을 것이다.

<머니네버슬랩> 주식투자의 경우 무조건적인 성공이나 수익달성 등은 보장하지 않는다는 점도 함께 알아야 한다. 많은 분들이 특정 종목이나 시장에 대해 집착하거나 무조건적인 성공이 가능하다고 보는 경우가 많은데 이 책의 경우에는 이런 현실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더 나은 형태의 가치 판단과 냉정한 평가 등을 통해 일정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주고 있어서 더 쉽게, 그리고 확실히 배우며 미국주식 및 해외주식에 대해 더 나은 형태로 판단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미국 주식투자 및 해외 주식투자를 위한 종합적인 가이드북,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