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미래보고서 2024 - 일상생활부터 비즈니스까지,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초거대 AI의 등장
커넥팅랩 외 지음 / 비즈니스북스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의 변화 속도가 빠른 요즘, 일반적인 관점에서 개인이 할 수 있는 그리고 배우며 활용 가능한 부분이 무엇인지를 파악해 볼 수 있는 책이다. 또한 누구나 정보와 지식을 쉽게 구하는 시대에서 때로는 망각하거나 놓치게 되는 부분에 대한 언급과 조언도 함께 하고 있어서 이 책은 단순히 트렌드를 분석하는 의미가 아닌 개인을 위한 자기계발서로도 훌륭한 가이드북일 것이다. <모바일 미래보고서 2024> 누구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시대에서 어떤 형태로의 변화상에 주목하며 새로운 기회를 잡거나 자신을 위한 경쟁력 확보나 성공전략 등을 그려야 하는지, 책에서는 자세히 전하고 있다.

특히 기술적인 분야와 산업에 대해 집중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인공지능 기술 및 산업에 대해 어디까지, 그리고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도 함께 접하며 가늠해 보게 된다. <모바일 미래보고서 2024> 또한 이론적인 부분에 대한 배움과 학습도 가능하며, 그 반대의 경우 실무 비즈니스 상황에서는 어떤 가치 판단을 통해 시대변화나 트렌드, 사람들이 원하는 니즈에 대해서도 반응하거나 이를 자신의 업으로도 승화해 나가야 하는지, 이에 대한 긍정의 의미를 배우며 판단해 볼 수 있는 것도 이 책이 갖는 특징일 것이다.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몰입도 좋지만 다양한 분야에 대해 함께 알아야 한다는 점이나 파생되는 효과나 긍정의미, 또한 알아 볼 수 있어서 자기계발 및 관리에도 좋을 것이다. <모바일 미래보고서 2024> 여전히 경제에 대한 예측이 어렵고 부정적인 전망이 가능하지만 위기는 또 다른 기회를 동반한다는 점에서도 이 책은 가까운 미래를 정확히 예측하고 있고, 특히 트렌드 도서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가이드북도 없다는 점을 말하고 싶은 책이다.

<모바일 미래보고서 2024> 책을 통해 어떤 형태로 현재와 미래가치를 동시에 준비해야 하는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관심 있는 분야나 주제, 또한 기술적인 부분을 통한 실무 비즈니스 역량강화 등 개인이 원하는 형태로의 사용 및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책이 갖는 특장점일 것이다. 더 나은 삶의 질과 일적인 부분에서의 성과달성 등 우리 모두가 알고 대응해야 하는 부분에 대한 종합적인 가이드라인이라는 점에서도 많은 분들이 접하며 스스로를 위한 방안으로 활용해 봤으면 한다. 읽고 접하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