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워커십
주충일 외 지음 / Book Insight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실적인 사회생활 및 직장생활을 하는 분들이라면 이 책에서 저자가 말하는 의미와 방식이 어떤 절대성과 핵심가치를 갖는지, 쉽게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밀레니얼 워커십> 항상 조직문화의 존재나 올바른 리더십의 구현은 다양한 사람들에게 긍정의 효과를 주는 법이다. 책에서도 기존의 일처리 방식이나 업무력 외에도 우리가 어떤 가치를 통해 배우거나 더 나은 형태의 방향성과 전략을 갖고 나아가야 하는지를 전하며 생각보다 개인들도 쉽게 배우며 현실적인 부분에 대한 점검과 성장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도 함께 표현하고 있다.

<밀레니얼 워커십> 물론 개인마다 바라 보는 관점이 다를 수도 있고 직종이나 분야마다 약간의 차이점은 있지만 기본적인 경영전략 및 관리법에 대해 배우겠다는 마인드를 통해 해당 도서를 접했으면 한다. 특히 책에서는 일이나 업무력에 대해 주문하면서도 리더와 리더십에 대해서도 현실적으로 표현하고 있어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분야와도 연결시켜 판단이 가능할 것이다. 또한 누구나 바라는 일의 진정한 의미나 가치에 대해서도 새삼 돌아보게 한다는 점에서도 이 책은 긍정의 의미를 갖는 경영 관련 에세이북이다.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에는 한계가 존재하며 그렇다고 어려운 협업의 가치나 원만한 관계의 형성이나 조직문화의 관리는 생각보다 어렵고 말처럼 안된다는 점도 체감할 것이다. 이에 책에서는 기본기를 강조하면서도 변화하는 시대상과 사람들이 요구하는 목소리를 바탕으로 더 나은 실무 비즈니스 전략과 경영관리법에 대해 표현하고 있어서 긍정의 의미가 더 강한 경영학 가이드북일 것이다. <밀레니얼 워커십> 물론 장기적인 관점에서 접근해야 하는 부분도 있고 때로는 투자의 개념으로 이해해야 하는 부분도 존재할 것이다.

이는 개인마다 기준과 평가의 척도가 다를 것이며 결국 이를 하나의 가치나 상생, 긍정의 결과물이나 미래가치 등을 고려한 방향으로의 사용이 필요하다는 점도 체감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밀레니얼 워커십> 책의 저자는 어떤 행위와 관리법 등을 통해 나아가야 한다고 전하는지, 그리고 나를 위한 그리고 모두를 위한 긍정의 방안과 전략에는 어떤 가치들이 핵심을 이루고 있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경영학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더불어 실무 비즈니스 상황에서도 유용한 정보와 방식에 대해 표현하고 있다는 점도 참고했으면 한다. 일의 의미와 가치, 방식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과 가이드라인,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