꾼들의 재개발·재건축 투자급소 50
김부현 지음 / 헤리티지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동산 투자 및 정보를 영위하거나 해당 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새로운 관점론을 통해 배우며 접근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꾼들의 재개발 재건축 투자급소 50> 이 책도 현실적인 부동산 시장과 환경, 투자정보 등에 대해 분석하며 상대적으로 새로운 기회나 대안투자적 성격을 갖고 있는 재개발, 재건축 시장과 환경에 대해 자세히 조언하고 있다. 이는 실무투자에 있어서도 더 나은 방식과 전략이 될 수 있고 기본적인 부동산 시장과 투자의 흐름이나 패턴, 트렌드 등에 대해서도 함께 배울 수 있어서 많은 걸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꾼들의 재개발 재건축 투자급소 50> 물론 기본적인 용어나 개념에 대한 이해가 중요하며 이론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학습해야 더 나은 가치 판단이 가능할 것이다. 또한 실무 부동산 투자와 시장에 대해선 어떤 형태로 배우며 경험적 내공을 쌓아야 하는지도 함께 가늠해 보게 된다. 아무래도 재개발, 재건축 시장과 투자의 경우 일반적인 투자와는 그 결이 다르며 때로는 심화되는 영역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어서 일정한 전문성을 갖춰야 한다는 점에서도 제법 부담스럽게 느껴질 것이다.


























이에 책에서도 이런 가치에 대해 현실적으로 표현하면서도 초보 투자자의 경우에는 어떤 가치를 중심으로 배우거나 해당 분야에 대해 이해해야 하는지를 전하고 있고 우리가 생활에서 느낄 수 있는 부분이나 분양 및 아파트, 그리고 다양한 투자 물건이나 각종 세금 관련 정보에 대해서도 어디까지, 그리고 얼마나 이해를 하며 판단해 나가야 하는지도 자세히 전하고 있다. <꾼들의 재개발 재건축 투자급소 50> 다양한 정보와 실무 지식이 있는 책이라서 장기적인 관점에서 배우며 활용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아무래도 개인마다 투자 시장과 환경 등을 바라보는 관점이 다르며 배움의 과정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방식과 전략에 대해 일정한 비교, 구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책을 통해 확실히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투자 가이드북으로의 활용도 가능할 것이다. <꾼들의 재개발 재건축 투자급소 50> 기본적인 부동산 및 경매 투자에 대한 이해도 향상, 또한 일반적인 투자 및 재테크 분야의 시장이나 환경과는 어떤 차이점과 공통점 등을 동시에 갖고 있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특히 재개발, 재건축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이만한 가이드라인이 없다는 점을 알리고 싶은 책이다. 읽고 접하며 실무투자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