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베스트셀러의 마케팅 법칙 - 세계에서 가장 잘 파는
두번째 월급.보표.정현군 지음 / 호우야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에서 확장된 의미로도 볼 수 있고 성공하는 주체들의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이 무엇이며 이를 어떻게 배우며 실무 비즈니스 전략에서도 활용해 나가야 하는지, 책을 통해 접하며 판단해 볼 수 있다. <아마존 베스트셀러의 마케팅 법칙> 책의 제목이 거창해 어렵게 느낄 수 있지만 책에서는 기본적인 마케팅 전략과 기법, 그리고 고객을 위한, 고객 중심의 사고와 대응력이 무엇인지 등을 최대한 쉽게 표현하고 있는 관련 분야 가이드북이다.

아무래도 사업이나 창업, 영업 등의 행위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더 쉽게 배울 수 있다는 점과 초보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도 이론적인 부분과 실무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함께 배울 수 있어서 책이 갖는 긍정의 요소가 많다는 점도 알았으면 한다. 물론 세계적 수준의 성장이나 성공을 바라지 않을 경우에도 실무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나 하고 있는 업으로의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통해 마주했으면 한다. 어렵다면 어려운 분야로 볼 수 있는 마케팅에 대한 종합적인 가이드라인, 어떤 형태로 배우며 활용해야 하는지를 판단해 보자.

<아마존 베스트셀러의 마케팅 법칙> 책에서도 시대가 급변하며 새롭게 등장한 트렌드나 가치, 구체적인 실무 플랫폼 사용 방안에 대해서도 자세히 전하고 있다. 이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용이 가능하며 동시에 이뤄지고 있는 시대정신이자 변화상으로도 체감하게 된다. 같은 현상과 변화를 보더라도 서로 다른 대응과 경영전략 기법과 방식이 존재할 수 있다는 점과 그래도 공통적으로 무엇이 중요하며 사업의 영위나 성장을 위해 반드시 알거나 지켜야 하는 원칙적인 부분 등이 무엇인지도 함께 접하며 생각해 보게 된다.

실무 비즈니스 전략과 성공하는 경영전략의 방식, 또한 마케팅 및 세일즈 분야에 대해 실무적으로 배우며 자신의 긍정적인 미래를 그리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이 책은 괜찮은 가이드북일 것이다. <아마존 베스트셀러의 마케팅 법칙> 기본적인 판매 전략과 고객관리법, 또한 서비스 마인드나 위험과 변수에 대응하면서도 새로운 가치와 트렌드 등을 어떤 형태로 접하며 대응해 나가야 한다고 하는지, 책에서 저자가 말하는 방식과 조언을 통해 접하며 스스로를 위한 마케팅 관련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