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에게 AI의 미래를 묻다
인공 지음 / 메이트북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분야에서의 변화상이 매우 빠른 속도로 이뤄지고 있는 요즘 현실이다. 이에 다양한 기업이나 국가, 혹은 개인들도 더 나은 미래가치나 새로운 기회를 잡기 위한 노력을 병행하고 있으며 이는 인공지능 기술과 산업의 중요성과 실무적 활용전략이 중요하다는 점을 체감하게 하는 부분이다. <AI에게 AI의 미래를 묻다> 이 책도 기존의 인공지능 관련 책과도 비슷한 의미를 갖지만 심층적 분석과 깊이성을 더하며 우리 모두가 최대한 쉽게 배우며 현실에서는 그리고 실무 비즈니스 상황에서는 어떤 형태의 활용 방안이 필요한지를 자세히 전하고 있다.

<AI에게 AI의 미래를 묻다> 예전에는 이런 변화상에 대해 먼 미래의 얘기 정도로 생각했다면, 최근 사회의 모습이나 산업분석, 그리고 경제적 관점에서 보더라도 생각보다 더 빠른 시기에 이런 플랫폼과 새로운 가치 등이 대중화 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학습이나 배움 등의 가치가 필요하다는 점을 체감하게 하며, 때로는 경험적 내공을 통해 다양한 변수나 위험관리의 중요성 등도 함께 알아야 한다는 점을 의미하기도 한다. 책에서도 인공지능의 정의와 기술적 분석, 그리고 비즈니스 상황에서는 어떤 전략적 마인드가 필요한지도 소개하고 있다.





















또한 개인의 입장에서도 내가 원하는 미래가치나 투자관리의 영역으로 활용해 볼 수 있고 기본적인 경제 및 경영, 금융 분야 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도 책의 장점이 명확하다고 볼 수 있다. <AI에게 AI의 미래를 묻다> 새롭게 도입되는 기술적인 부분이 많고 이로 인한 사회적 혼란을 막기 위한 각종 제도적 장치가 빠르게 등장하고 있고, 이는 일반적인 관점에서 볼 경우 새롭게 배우며 또 다른 의미의 적응력과 통찰력이 중요하다는 점을 생각하게 하는 부분이다.

<AI에게 AI의 미래를 묻다> 책을 통해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자기계발서, 혹은 투자 가이드북, 또한 다양한 분야에 구체적으로 어떻게 적용되며 빠르게 활용되고 있는지 등도 함께 판단해 보자. 인공지능 기술과 산업, 그리고 새로운 트렌드와 미래전망 등에 대한 종합적인 조언서, 해당 분야를 알아야 다양한 삶의 영위나 새로운 기회, 혹은 부의 성공 등도 이룰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와 중요성이 커지는 분야일 것이다. 빠르게 급변하는 사회의 모습과 사람들의 대응전략, 그리고 인공지능이 갖는 특장점 등이 무엇인지 해당 도서를 통해 배우며 스스로를 위해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