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디지털 자산, 연금, 자산 투자 가이드 - 개정판
천백만(배용국)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투자가 기본이 된 현실에서 우리는 투자에 대해 어디까지 그리고 얼마나 알고 있는지, 또한 실무 투자에 있어서는 어떤 형태로의 관리가 중요하며, 이런 과정에서 오는 경험적인 내공 등은 어떤 가치 판단을 통한 긍정적 투자관리법이 필요한지, 책의 저자를 통해 배우며 판단하게 된다. <주식 디지털 자산 연금 자산 투자 가이드> 이 책도 다양한 투자 종목과 상품에 대해 언급하며 개인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투자전략과 가이드라인을 표현하고 있다.

이는 개인마다 받아들이는 정도의 차이나 주관적, 경험적 요인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바탕으로 배운다면 저자가 어떤 형태로 투자관이나 철학 등을 통해 현재와 가까운 미래를 예측하고 있는지, 또한 상대적으로 저평가 받는 분야나 부분의 경우에는 구체적으로 어떻게 배우며 새로운 투자 기회 등을 주도해 나가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게 된다. 특히 책에서는 주식이나 연금, 보험, 그리고 디지털 자산 등에 대해 자세히 전하며 개인이 할 수 있는 현실적 자산관리 및 재무설계의 방식과 방향성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루고 있다.

<주식 디지털 자산 연금 자산 투자 가이드> 이는 세대를 불문한 영역으로 볼 수 있고 개인이 잘하고 있는 분야의 경우 강점화 전략이 가능하며 상대적으로 부족함을 느낀다면 책을 통해 배우며 이를 실무 비즈니스 상황에서의 대응전략에도 활용해 볼 것을 권하고 있다. 결국 이론적, 학문적 배움을 통한 실무적, 현실적인 부분에서의 투자관리가 중요하다는 투자의 기본기나 방향성 등을 준수하면서도 새로운 투자 트렌드 및 철학, 마인드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함께 배울 수 있어서 장점이 더 많은 투자 가이드북일 것이다.

선호하는 상품이나 종목은 달라도 비슷한 패턴과 흐름이 존재한다는 점과 이런 과정에서 우리는 어떤 형태로 실무 투자관리를 병행해 나가야 하는지, 상대적으로 다양한 분야를 조명하고 있어서 직접적인 비교가 가능하며 나와 다른 이들의 경우 어떤 형태로 성공투자의 방정식을 그리고 있는지도 함께 접하며 배워 보게 된다. <주식 디지털 자산 연금 자산 투자 가이드> 기본적인 경제 및 금융, 혹은 투자 및 재테크 분야에 대해서도 함께 배울 수 있어서 해당 분야에 대해 자세히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책을 통해 접하며 배워 볼 것을 권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