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경제학 - 이론과 실전을 겸비한 핵심 재테크 노하우
최용식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본주의 사회에서 투자 및 재테크에 대한 상식이나 실무 활용법은 절대적이다. 이 책도 저자의 경제관과 투자 철학 등을 배울 수 있는 책으로 우리가 현실에서는 어떤 형태의 투자관리를 해야 하는지, 그리고 부자들의 경우 어떤 가치를 바탕으로 한 투자정보과 전략을 통해 더 나은 부가가치 및 이윤 창출 등의 행위적인 부분을 경험하고 있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게 된다. <돈 버는 경제학> 누구나 돈에 대한 중요성과 돈공부를 해야 한다는 의미는 이해하나, 서로 다른 입장과 예측, 평가 등으로 인해 제법 어려워 하는 것도 사실이다.

이에 책에서는 다양한 경제 관련 키워드와 트렌드, 현상적 요인 등에 대해 자세히 다루며 자신만의 가치 판단과 투자관리법에 대해 조언하고 있어서 확실히 배울 점이 많은 경제 관련 조언서, 혹은 가이드북으로 볼 수 있을 것이다. <돈 버는 경제학> 특히 경제 분야를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나 초보 투자자, 입문자 등에게 더 적합한 도서로 볼 수 있고 왜 이런 이론적인 부분이나 경제 사상과 현상 등에 대해서도 일정한 이해와 실무 활용법 등이 중요한지, 저자의 조언과 방향성을 통해 접하며 스스로를 위한 실무 투자관리 가이드북으로도 활용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자본주의 사회에서 새로운 형태의 경제 및 금융 관련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고 이런 기회를 잡기 위한 서로 다른 주체들이나 사람들의 노력과 관리가 구체화 되고 있다는 점에서도 다양한 경제 관련 정보와 지식을 배우는 행위가 얼마나 중요한지도 체감해 보게 된다. <돈 버는 경제학> 이론과 실무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완벽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는 점도 이 책의 특장점으로 볼 수 있고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오히려 이를 실무적으로 판단할 경우 더 나은 형태의 투자정보 및 관리법, 변화된 자세를 통해 긍정의 결과물도 접해 볼 수 있다는 점을 알았으면 한다.

<돈 버는 경제학> 기본적인 경제 및 금융 분야에 대한 이해와 투자 정보와 전략에는 어떤 방식과 관리법이 있는지, 또한 종합적인 관점에서 경제학에 대한 예측과 사람들이 원하는 니즈나 가격, 시장 환경 등에 대해서도 함께 접하며 만나 볼 수 있어서 확실히 긍정의 의미가 더 강한 경제학 도서로 볼 수 있다. 저자의 전문성과 경험적 측면이 돋보이는 책으로 해당 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투자 관련 가이드북을 접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해당 도서를 통해 배우며 활용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돈과 경제에 대한 종합적인 가이드라인,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