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10배 올려주는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 - 스마트스토어, 쿠팡, 인스타마켓, 쇼핑몰 랜딩페이지의 정석
조해윤.임헌수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형태의 실무 비즈니스 전략이나 더 나은 경영전략 및 관리법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에게 이 책은 현실적인 대응전략과 관련 정보와 키워드 등을 어떤 형태로 활용해야 하는지를 자세히 전하고 있는 책이다. <매출 10배 올려주는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 결국 인터넷 정보화 시대에서는 어떤 형태로의 광고전략이나 홍보효과 등을 거둘 것인지, 이런 과정을 통해 개인이나 다양한 주체들이 원하는 성공적인 결과물을 마주하게 된다. 책에서도 기본적인 흐름과 패턴,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에 대해 자세히 전하며 해당 분야와 주제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부분 등을 중심으로 표현하고 있다.

<매출 10배 올려주는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 특히 책에서는 쇼핑몰 관리나 운영, 온라인 시장의 흐름이나 다양한 마켓 관리에 있어서도 무엇을 알고 이를 실무적으로 활용해야 하는지를 자세히 전하고 있다. 아무래도 저자의 경험담과 주관적인 부분이 돋보이는 책으로 볼 수 있다. 이런 과정을 통해 마케팅 및 세일즈, 광고나 기획, 브랜딩 전략 및 홍보 등에 대해서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이 책은 실무 비즈니스를 위한 괜찮은 가이드북으로 볼 수 있다.





















또한 고객관리의 중요성이나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에 대한 분석, 그 어떤 분야에서도 통용되는 공통적 가치나 방식에 대해서도 자세히 전하고 있어서 이는 기업 단위의 경영전략 외에도 개인의 창업이나 사업관리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도 그 방향성과 분석, 예측 등이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매출 10배 올려주는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 기존의 경영전략 방식에서는 어떤 형태의 계승이나 유지 등을 이뤄야 하며 새롭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이나 고객들의 달라진 태도에 대응하는 긍정적인 방향성과 기법은 또 무엇인지, 해당 도서를 통해 접하며 자세히 배워 볼 수 있을 것이다.

<매출 10배 올려주는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 단순한 광고전략이나 홍보효과가 아닌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패턴 등을 분석하며 이를 성공적인 결과값으로 남기는 방식과 마인드가 중요하다고 표현하는 점도 공감되는 부분으로 볼 수 있다.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는 시대상이나 트렌드에 맞는 맞춤형 경영전략 가이드북으로 볼 수 있는 이 책을 통해 자신에 대한 이해나 점검, 새로운 가치를 배울 경우 어떻게 마주하며 더 나은 가치 판단을 해나가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활용해 보자. 이 책은 배울 점이 많은 경영 관련 에세이북으로도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