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매수 타점 완전 정복 - 차트 퀴즈로 풀어보는
장영한.장호철.박준혁 지음, 김점수 감수 / 두드림미디어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식투자를 병행하는 분들이나 초보 투자자의 경우에도 배우기 좋은 그런 주식투자 관련 가이드북으로 볼 수 있는 책이다. 책에서는 이론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자세히 소개하며 주식투자와 관계된 용어나 개념정리도 깔끔한 형태로 이뤄져 있고 이런 과정을 통해 어떤 형태의 투자 철학이나 가치관 등을 마련해야 하는지도 자세히 전하고 있다. 특히 해외주식이나 미국주식 등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관련 정보와 활용법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 있을 것이다.

이런 분들에게 이 책은 실무투자 가이드북일 것이며 책을 통해 어떻게 배우며 판단해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생각해 보자. <미국 주식 매수 타점 완전 정복> 물론 책에서는 주식투자의 기본적 분석과 기술적 분석을 함께 표현하고 있어서 관련 차트나 그래프에 대한 이해도가 필요할 것이다. 이는 이론적인 학습이 필요하다는 점을 말하며 실무투자를 하고 있는 분들의 경우에도 다소 어려울 수 있다는 점도 함께 접하며 참고했으면 한다.

<미국 주식 매수 타점 완전 정복> 또한 아무리 좋은 투자 기회가 있더라도, 혹은 해외 주식투자에 대한 자신감과 확신이 있더라도 항상 무조건적인 성공이나 수익 보장은 있을 수 없다는 점도 알아야 한다. 간혹 주식투자 자체를 무조건적으로 맹신하는 분들이 있는데, 이 분들의 경우 더 큰 위험과 변수가 따른다는 점을 알아야 제대로 된 방식과 전략을 배우며, 결국에는 스스로를 위한 성공투자 및 실무투자 가이드북으로의 활용도 가능하다는 점을 말하고 싶다. 이 책도 이런 기본적 가치를 바탕으로 한 미국주식 투자 관련 가이드북으로 볼 수 있는 책이다.

또한 최근에는 청소년의 경우에도 경제 및 금융 교육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주식투자에 대해 관심이 많을 것이다. 이 책도 이런 배려를 통해 퀴즈 형태로 주식시장과 종목, 투자관에 대해 자세히 표현하고 있어서 서로 다른 관점과 예측이 존재하나, 반드시 알아야 하는 부분에 대해선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괜찮은 책일 것이다. <미국 주식 매수 타점 완전 정복> 미국주식 및 해외주식의 경우 어떤 형태로의 투자관리와 대응전략이 필요한지, 해당 도서를 통해 배우며 실무투자 가이드북으로도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