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모이는 재물운의 비밀
천동희(머찌동) 지음 / 메이트북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가 살면서 다양한 경험과 감정을 마주하게 되는데, 누구나 바라는 성장과 행복, 성공적인 결과물을 위해 어떤 가치에 몰입하거나 주도적인 관리를 해나가야 하는지 이 책은 조금 독특한 구조를 통해 운에 대해 소개하며 구체적으로 진단하고 있다. <돈이 모이는 재물운의 비밀> 기본적인 경제 및 금융에 대한 이해도나 투자 및 재테크에 있어서는 어떤 가치를 통해 부의 성공이나 개인이 바라는 부자가 되는 길을 걸어야 하는지, 이런 가치를 판단할 수 있고 저자는 조금 다른 관점에서 운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며 이게 삶에 미치는 영향력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함께 조언하고 있다.

물론 저자의 주관적 경험이자 논리로도 볼 수 있지만 색다른 관점에서 돈에 대해 말하며 성공적인 삶과 내면적 요인에 대해서도 함께 표현하고 있어서 나와 다른 관점에서 이룰 수 있는 삶의 행복과 성공이 무엇인지를 자세히 접하며 판단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돈이 모이는 재물운의 비밀> 때로는 관계에서 오는 어려움을 극복해야 하며, 자신에 대한 철저한 점검과 성찰의 시간도 필요할 것이다. 이에 책에서도 감정이나 마음관리, 혹은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가져 올 효과와 성공적인 삶의 모습이 무엇인지도 구체화 하고 있다.






















이는 살면서 느끼게 되는 기본적 가치로도 볼 수 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기본기를 망각하며 더 빠른 가치나 요행, 요령 등을 통해 부의 성장과 성공을 이루고자 한다는 점에서도 왜 이런 가치를 통해 관리하거나 주목해야 하는지, 그리고 구체적인 행운의 요소나 운이 작용할 경우 어떤 형태로 돈에 대해서도 경제적 자유를 이루거나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의 삶을 영위할 수 있는지도 책에서는 함께 표현하고 있다. <돈이 모이는 재물운의 비밀> 그렇다고 무조건적인 내면관리가 모든 것을 대변한다고는 하지 않는다.

때로는 제대로 된 정보를 통해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할 수도 있고 돈이라는 구조나 의미에 대해 현실적으로 판단하며 새로운 기회를 찾거나 내가 할 수 있는 부분이 무엇인지 등을 종합적인 관점에서 마주하며 가치 판단을 해나가야 한다. <돈이 모이는 재물운의 비밀> 책에서도 이런 다양성과 기본적 원리 등을 통해 재물운에 대해 말하며 누구나 새로운 기회를 얻거나 자신의 갖고 있는 능력이나 잠재력 등을 통해 원하는 성공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고도 바라보고 있다. 다소 색다르지만 확실히 배울 점이 존재하는 책으로 해당 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책을 통해 접하며 배워 볼 것을 권하고 싶다. 읽고 접하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