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꿈 월천족 - 나는 한 달에 1천만 원 월세로 경제적 자유를 누린다
정일교 지음 / 메이트북스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분야에서 투자를 고려하거나 이미 병행하고 있다면 해당 도서를 통해 배우며 더 나은 형태의 성공투자법이 무엇인지 알아 보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나의 꿈 월천족> 누구나 현실의 빠듯함, 생계 등으로 인해 걱정이 많은 요즘, 일반적인 월급쟁이 생활을 하는 분들이 대다수일 것이다. 물론 이런 행위가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더 큰 부의 성공이나 경제적 자유를 바랄 경우 또 다른 대안전략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바탕으로 해당 도서를 통해 접하며 판단해 보자.

<나의 꿈 월천족> 책에서는 기본적인 경제 및 금융, 그리고 투자 및 재테크 방식과 전략에 대해 자세히 전하고 있다. 또한 경매 및 부동산 투자관리를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어떤 형태의 가치 투자가 유용한지, 또한 실무적으로는 무엇을 알고 대응하거나 가까운 미래가치를 위해서도 일정한 양식이나 준비법 등이 필요한지도 배울 수 있다. 저자의 경우에도 꼬마빌딩에 대한 조언이나 건물주를 바랄 경우 알아야 하는 기본적인 가이드라인, 그리고 건물과 건축을 어떤 형태로 바라보며 실무투자의 영역에서의 활용전략을 가져야 하는지 등을 자세히 전하고 있다.





















<나의 꿈 월천족> 아무래도 일정한 전문 지식이 요구된다는 점에서 어려울 수 있을 것이다. 전공자나 실무자의 경우에도 관련 법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며 해당 분야의 경우 일정한 정책적 반영이나 새로운 트렌드를 바탕으로 바라봐야 하는 부분도 존재하기 때문에 이론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제대로 알고 대응해 나가는 과정이 중요할 것이다. 또한 초보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는 종합적인 관점에서 접하며 자신이 할 수 있는 영역과 관심 가는 주제나 종목 등이 무엇인지, 이를 먼저 파악해 나가는 과정이 현실적일 것이다.

책에서도 이런 비교, 분석을 통해 어떤 형태로 자산관리 및 재무설계, 또는 경제적 자유를 이룰 수 있는지 등을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물론 저자의 주관적인 요소와 전략이 돋보이는 영역으로 볼 수도 있지만 확실히 배우며 실무에서도 사용 및 활용 가능한 영역을 바탕으로 조언하고 있어서 자신의 투자관리 및 철학 등에 대해서도 함께 접하며 비교해 보게 된다. <나의 꿈 월천족> 특히 부동산 및 경매 투자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접해 볼 것을 권하고 싶고, 개인이 바라는 실무 성공투자 및 경제적 자유를 이루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 알고 노력해 나가야 하는지,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