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쉬운 암호화폐 입문서
COINCATS 지음 / 아티오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많은 분들이 투자 종목이나 전략 등으로 고려하는 암호화폐에 대한 이해와 분석, 이 책은 암호화폐가 무엇이며 파생되는 투자 효과나 개인이 할 수 있는 암호화폐 투자전략에 대해 자세히 전하며 기본적인 경제 및 금융, 그리고 투자 및 재테크의 방식에 대해서도 현실적으로 조언하고 있는 가이드북이다. <세상에서 제일 쉬운 암호화폐 입문서> 이미 알만한 분들은 투자 종목으로 활발하게 활용하고 있지만 여전히 어려워 하는 분들이 많고, 강한 투기성이나 종목 자체를 부정하는 분들도 많은 현실에서 어떤 형태로의 학습과 이해가 필요한지, 책에서는 자세히 다루고 있다.

<세상에서 제일 쉬운 암호화폐 입문서> 아무래도 암호화폐 및 가상화폐, 그리고 디지털 자산이나 코인투자 등의 경우에는 알아야 하는 이론적인 부분도 많고, 확실히 알고 실무투자에 활용하더라도, 갖은 변수나 위험이 많다는 점에서도 아무나 할 수 없는 그런 영역으로 보이기도 한다. 물론 틀린 말은 아니나, 반대로 생각할 경우 새로운 투자 기회처가 될 수 있고, 이에 파생되는 기술적인 성장이나 사회의 변화, 그리고 국내투자에만 국한된 것도 아닌, 세계시장과 환경의 경우에는 이런 현상에 대해 어떻게 대응하거나 받아들이고 있는지, 이에 대한 종합적인 접근과 분석이 필요할 것이다.




















이 책도 이런 새로운 트렌드와 미래전망 등을 함께 조언하며 개인이 바라는 투자정보나 전략, 혹은 새로운 경제 및 금융 현상으로 볼 수 있는 영역에서는 어떤 변화가 예측되고 있는지 등도 함께 표현하고 있어서 다양한 관점에서의 배움이 가능한 책이다. <세상에서 제일 쉬운 암호화폐 입문서> 아무래도 어렵고 복잡해 보이는 영역일수록 기본으로 돌아가라는 말이 존재한다. 해당 분야의 경우 이런 현실적인 요건과 구조에 대한 이해와 판단이 중요하며, 이 책을 통해 이론적인 부분으로 보이는 영역에서도 우리는 어떻게 배우며 이를 실무적으로도 활용해 나갈 것인지, 이에 대한 변화된 자세와 생각법이 필요할 것이다.

해당 도서의 경우에도 암호화폐 및 가상화폐 등의 사례와 성장과 성공을 위한 적절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책으로 다양한 관점에서 접하며 기존의 방식이나 전략과는 다른 차별성을 체감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긍정의 의미를 갖는다. <세상에서 제일 쉬운 암호화폐 입문서> 주로 투자 초보자나 입문자를 위한 가이드북으로 추천하고 싶고, 굳이 투자의 개념이나 관점이 아닌 현상 그 자체에 대한 분석이나 이론적인 부분을 더 배우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해당 도서를 권하고 싶다. 복잡하고 어려운 암호화폐에 대한 모든 것, 책이 갖는 특징으로 볼 수 있고 해당 도서를 통해 배우며 실무 비즈니스 조언서 및 투자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