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쉬운 챗GPT
김유성 지음 / 메이트북스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시대정신이자 트렌드로 볼 수 있는 챗GPT 기술과 현상, 이 책도 이런 현실적인 주제와 키워드를 통해 미래가치를 전망하며 개인이 할 수 있는 방법론, 그리고 기업들의 경우에는 어떤 형태로의 비즈니스 전략을 세우며 대응해 나가고 있는지를 전망하고 있는 책이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챗GPT> 물론 실무자나 전공자의 경우에는 비교적 쉽게 배우며 다양한 형태로의 사용이 가능할 것이며, 비전공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도 책을 통해 배우며 충분히 학습계획이나 실무적으로 사용을 고려해 볼 수 있어서 다양한 가치를 포함한 특장점이 돋보이는 챗GPT 관련 가이드북이라 할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챗GPT> 책에서는 기술적 형태의 발전과 인공지능 기술이나 빅데이터 사회가 갖는 특장점과 방향성에 대해서도 자세히 진단하며 어떤 형태로의 판단이 중요한지도 함께 조언하고 있다. 특히 마케팅 및 세일즈 분야에서의 사용도가 빈번할 것으로 보이며, 이는 개인의 입장에서도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의 사용,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더 높은 수준으로 사용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확실히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자기계발서로의 사용도 가능할 것이다. 다만, 기본적인 개념이나 용어에 대한 이해는 필수적이며, 일련의 과정을 통해 성장을 지향해야 한다는 점을 바탕으로 참고했으면 한다.




















또한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나 기술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일정한 배움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 아무래도 프로그램 사용이 빈번하며, 이런 과정을 통한 학습능력의 강화나 실무적 상황에서의 판단력이 중요한 분야라서 이론적인 부분을 배웠다면, 이를 실무적으로 사용해 나가는 구체적인 역량과 능력이 중요하다는 점도 알았으면 한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챗GPT> 챗GPT 관련 가이드북으로 이만한 도서가 없다는 점과 많은 분들이 다양한 분야에 적용하며 더 나은 형태의 판단력과 사고의 확장 등을 이룰 수 있다는 점에서도 새로운 기회적인 요소나 미래가치가 상당한 분야로도 평가할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챗GPT> 갈수록 세상은 빠르게 변하며 다양한 기술적 가치나 결과물이 빠르게 적용, 도입되고 있다. 챗GPT 기술과 산업도 이런 현상을 증명하는 과정으로 볼 수 있고, 특히 마케팅 및 세일즈 분야에서의 사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전하고 있는 점과 실무 비즈니스 전략과 대응을 위해 우리가 알아야 하는 가치나 활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책에서는 자세히 전하고 있다. 해당 분야에 종사하거나 사용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이 책을 권하고 싶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소장하며 참고하며 학습해 볼 것을 권하고 싶은 책이다. 책을 통해 접하며 실무 비즈니스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