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사용설명서 플러스 - 아는 만큼 돈이 되는 가상자산 투자 가이드 NFT 사용설명서
장 기욤 뒤마 외 지음, 박효은 옮김, 이장우 외 감수 / 여의도책방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미 알만한 분들은 사용 및 활용하고 있는 NFT 투자 및 산업에 대한 이해도, 이 책은 NFT가 무엇이며 이를 어떻게 배우며 실무투자 및 경영전략의 방식에서 활용해야 하는지를 자세히 전하는 조언서, 혹은 가이드북이다. <NFT 사용설명서 플러스> 이미 그 가치를 알아보고 적극적인 투자관리를 병행하는 분들이 많고 또한 기술적인 측면에 주목해, 다양한 형태로의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배우고 있는 분들도 많을 것이다. 이에 책에서도 NFT 투자와 산업, 기술에 대한 기본기를 소개하며 어떤 형태로 사용이 유용한지를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NFT 사용설명서 플러스> 물론 실무자나 전공자의 경우에는 비교적 쉽게 배울 수 있지만 초보자나 비전공자의 경우에는 일정한 학습과 이론적인 부분에서의 정리가 중요하다는 점을 바탕으로 해당 도서를 접했으면 한다. 다양한 실무 비즈니스 상황에서의 대응전략이나 투자관리 기법 등도 함께 배울 수 있고 이미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었기에, 이를 제대로 배우며 사용 및 활용해 나가는 가치 판단이 더 중요하다는 점도 책을 통해 접하며 판단해 보게 된다.




















또한 가상자산에 대한 이해도나 블록체인 기술, 이미 암호화폐 및 가상화폐에 대해 투자관리를 병행하는 분들이라면 더 쉽게 NFT 기술과 산업에 대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NFT 사용설명서 플러스> 물론 책에서 언급되는 방식과 전략이 무조건적인 성장과 성공을 보장하는 건 아니나, 더 쉽고 체계적으로 배우며 이를 개인이 원하는 방향으로의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괜찮은 가이드북이라 볼 수 있다. 일단 기본적인 용어와 개념에 대한 학습을 먼저 권하고 싶고 이런 과정을 통해 책에서는 어떤 형태의 투자 트렌드나 미래전망 등에 대한 예측을 더하고 있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NFT 사용설명서 플러스> 기본적인 경제 및 금융에 대한 이해,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집중적 배움, 그리고 세계경제 및 글로벌 기업들의 동향이나 경영전략 등에 대해서도 적용해 볼 수 있다는 점 등 자체적인 장점과 기회적인 요소가 많은 분야로 볼 수 있는 NFT 투자 및 산업에 대한 조언서, 이 책이 갖는 특장점으로 볼 수 있고 어렵다면 어렵지만, 생각보다 쉽게 배우며 실무 비즈니스 상황에서의 적용이나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많은 분들이 접하며 배움의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책이다. 읽고 배우며 실무 비즈니스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