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책 쓰기로 돈 버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
김태광(김도사)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형태로의 자기계발 및 관리의 방식이 존재하는 요즘 현실에서 책의 저자는 어떤 형태로의 성장이나 성공 등을 이룰 수 있는지, 독서 행위와 글쓰기 방식을 통해 접근하며 자신이 보고 경험한 가치를 우리들에게 표현하고 있다. <이 책은 책쓰기로 돈 버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 이미 알만한 분들은 현실에서 활용하고 있는 방법이나, 여전히 많은 이들이 구체적인 정보나 방식을 몰라서 주저하게 되는 영역인지도 모른다. 책에서는 이런 방법과 전략에 대해 소개하며 퍼스널 브랜딩이 무엇이며, 어떤 형태로의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을 세워야 하는지도 함께 표현하고 있다.

<이 책은 책쓰기로 돈 버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 물론 책의 저자도 무조건적인 수익 창출이나 성공이 가능하다고 말하지는 않는다. 일정한 배움과 관리법이 중요하며, 때로는 긴 호흡에서 바라보며 해당 분야를 통해 더 나은 결과를 그려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이는 생각보다 어렵다는 느낌을 주기도 하며, 많은 이들이 글쓰기 및 책쓰기를 행하고 있지만 꾸준하지 못해서, 혹은 더 나은 형태의 방법을 몰라서, 이로 인해 이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와 경험이 존재할 수도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예전에는 남들과의 소통이나 공감대 형성, 자신의 취미생활의 일부로의 접근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일정한 구조나 체계성을 바탕으로 하는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 혹은 브랜드화 과정을 통해 어떤 형태의 수익이나 결과 등을 얻을 수 있는지, 이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고 해당 분야에서 이미 성장과 성공을 경험한 분들의 조언이 많아지면서, 조금 더 대중화 과정으로의 진화를 거듭한 것도 사실이다. <이 책은 책쓰기로 돈 버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 때로는 적절한 주제 선택이 중요할 것이며, 자신이 잘 알고 꾸준하게 할 수 있는 분야에 대한 공부나 이를 표현하는 능력이 더 우선될 지도 모를 것이다.

<이 책은 책쓰기로 돈 버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 그 어떤 접근과 관심,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이 있더라도 결국 스스로가 직접 해보는 행위에서의 얻을 수 있는 감정이나 경험적 측면, 그리고 일정한 구조나 가이드라인이 존재할 경우 배울 것은 배우지만, 버릴 것은 어떤 형태로 배우며 더 나은 가치와 결과를 향해 나아갈 것인지, 책을 통해 접하며 판단해 보자. 책쓰기를 통해 말하는 돈 버는 방법에 관한 조언, 또한 투자의 관점에서 이를 바라보고 있다는 점에서도 괜찮은 가이드북으로도 볼 수 있는 책이다. 해당 분야에 대해 관심있거나 실무에서도 활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하는 그런 책일 것이다. 책에서 저자가 말하는 방식과 전략이 무엇인지, 그 의미에 대해 접하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