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터가 알려주는 최신 마케팅 트렌드 - 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핵심 마케팅 비법!
히로타 슈사쿠 지음, 김지예 옮김 / 동아엠앤비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분야에서의 사용도 가능하며 개인마다 서로 다른 주관, 철학 등을 적용해서도 사용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괜찮은 마케팅 분야 가이드북으로 볼 수 있는 책이다. <글로벌 마케터가 알려주는 최신 마케팅 트렌드> 최근의 흐름이나 패턴,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 및 활용법, 이는 개인에게도 중요한 가치이자 수단일 것이다. 사업이나 창업, 영업 등의 영역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며 기업의 관점에서는 어떤 형태의 경영전략 및 관리법 등을 바탕으로 사업을 영위하거나 이윤 창출 등을 추구해 나가는지도 책의 저자를 통해 배우게 된다.

<글로벌 마케터가 알려주는 최신 마케팅 트렌드> 또한 시장과 환경, 고객과 서비스 등의 가치에 대해서도 현실적으로 배우며 새로운 세대의 유입으로 인해 달라진 요소나 이를 주도하거나 관리해야 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어떤 형태의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이 필요한지도 책을 통해 접하며 배우게 된다. 일정한 흐름과 상호작용, 그리고 국내시장에서의 사용법이나 해외시장을 주요 타겟으로 할 경우 어떤 관점론과 이해력을 바탕으로 현 상황에 대해 진단, 분석해 볼 것인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해당 도서의 경우 전공자나 실무자의 경우에는 더 쉽게 배울 수 있고 비전공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도 이론적인 영역이나 경영학의 본질, 마케팅 분야의 기본기를 다지며 이를 실무 비즈니스 상황에서도 활용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장점이 더 많은 가이드북으로 볼 수 있다. 또한 경제 및 금융에 대한 간략한 언급과 적절한 사례분석을 통해, 마케팅 및 세일즈 분야에 대해서도 종합적으로 바라볼 수 있다는 점도 또 다른 특장점으로 볼 수 있다. <글로벌 마케터가 알려주는 최신 마케팅 트렌드> 각종 트렌드 관련 서적이 많은 현실에서 어떤 종류의 책을 선택해서 배우거나 이를 실무적으로 활용해 나가야 하는지, 이에 대한 고민이 깊어질 것이다.

<글로벌 마케터가 알려주는 최신 마케팅 트렌드> 책을 통해 이에 관한 정보와 지식을 배우며 자신의 업으로의 승화나 관리, 혹은 전혀 다른 분야에서의 접근일 경우에는 어떤 형태의 기본기를 다지며 급변하는 사회와 시장의 모습, 사람들의 관심사나 니즈 등에 대해서도 파악해 나가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저자의 냉철함과 시장과 고객, 환경 등을 바라보는 철학적인 의미도 잘 표현되고 있는 책이라 해당 주제와 분야에 대해 관심 있는 분들에게는 실무적으로나 이론적으로 유용한 가이드북일 것이다. 읽고 배우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