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나에게 가방을 선물합니다 - 철학이 있는 명품 구매 가이드 탐탐 8
율럽(김율희) 지음 / 21세기북스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관점에서 더 나은 형태의 소비습관이나 물건 구매 가이드라인을 배워볼 수 있는 책이다. <오늘 나에게 가방을 선물합니다> 최근의 모습을 보더라도 대중들이 느끼는 물건에 대한 평가도 달라졌고 자신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서도 이 책은 괜찮은 의미를 갖는다. 물론 저자 만의 철학과 주관적인 요소가 많이 묻어나는 느낌도 들지만 기본적으로 해당 분야에 대해 관심 있거나 취미생활로 자주 즐기는 분들에게는 더 나은 선택지와 다양성을 제공해 주고 있다는 점에서도 현실적인 정보가 많은 책이다.

<오늘 나에게 가방을 선물합니다> 책에서는 명품 구매 및 명품백 구매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며 구체적으로 어떤 정보와 기본적인 지식을 알아야 하는지를 자세히 조명하고 있다. 이는 여성들의 영역으로도 볼 수 있지만 최근에는 달라진 소비패턴이나 다양한 분들의 참여와 취미생활로의 활용 등으로 인해 누구나 쉽게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생각보다 우리가 쉽게 생각하거나 놓치기 쉬운 부분에 대해서까지 책의 저자는 자세히 다루고 있어서 해당 도서를 통해 배울 점도 많고, 스스로가 주도하는 구매 및 소비 방식에 대해서도 함께 판단해 보게 된다.




















물론 일정한 전문적 지식을 요구한다는 점과 해당 분야의 실무자 및 종사자가 아닌 경우 다양한 관련 정보로 인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항상 강조되는 부분을 위주로 한 접근이나 자신이 좋아하거나 선호하는 분야를 바탕으로 한 학습을 통해 만나볼 것을 권하고 싶다. <오늘 나에게 가방을 선물합니다> 스스로를 위한 선물로도 좋고 가까운 가족이나 지인을 위한 선물로도 괜찮은 선택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해당 도서를 통해 구체적인 명품 및 명품백 구매 가이드에 대해 배우며 활용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오늘 나에게 가방을 선물합니다> 이런 배움의 과정을 통해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고 소비하는 행위적인 측면에서 벗어나 저자의 철학에도 공감하거나 스스로를 위한 삶의 만족과 행복, 그리고 인문학적 메시지나 일상에서부터 활용 가능한 관련 정보와 지식의 활용 방법에 대해서도 만나볼 수 있어서 책이 갖는 다양성과 특장점도 명확하다고 볼 수 있다. 책의 저자는 구체적으로 어떤 형태로의 접근과 활용전략을 표현하고 있으며 우리의 관점에서는 명품 및 명품백 구매 가이드에 대해 어떻게 배우며 활용해 봐야 하는지, 그 의미에 대해 접하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