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유치원에서 배우는 해외주식 기초수업 - 해외주식 투자의 기본과 개별종목 및 ETF 실전투자 전략까지 해외주식 투자의 A to Z
주식유치원(김석민) 지음 / 책밥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식투자가 기본이 된 현실에서 많은 분들이 더 나은 형태의 투자정보 및 전략에 대해 궁금해 할 것이다. 이는 실무투자를 진행하는 분들이나 초보 투자자, 혹은 입문자라고 해서 예외일 수 없고, 오히려 더 나은 형태의 대안투자 전략이 무엇인지, 이에 대해 제대로 배우며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주식유치원에서 배우는 해외주식 기초수업> 책에서도 이런 대안투자적인 개념으로 볼 수 있는 해외주식 및 시장에 대해 자세히 전하며, 이미 알만한 분들은 진행하고 있는 그런 투자종목과 시장에 대해 조언하고 있다.

<주식유치원에서 배우는 해외주식 기초수업> 물론 기본적인 투자에 대한 이해나 개념정리가 필수적이며 주식투자의 경우에는 변수와 위험도 많다는 점에서 해외주식 투자를 통해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 것이다. 투자에 있어서 선택과 책임의 몫은 개인에게 있다는 점을 바탕으로 해당 도서를 통해 배우거나 참고해 봤으면 한다. 확실한 사실은 저자의 경험과 구체적인 데이터, 자료 등을 통해 더 나은 형태로의 투자관리 및 위험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며,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으나,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는 점도 해당 도서를 통해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기본적인 경제와 금융에 대한 이해도 중요하며, 이를 통해 해외시장과 산업에 대한 분석, 확실한 종목이라고 하더라도, 어떤 변수나 위험 등은 없는지, 이를 꾸준히 모니터링 하며 관리해 나가는 행위 또한 중요할 것이다. <주식유치원에서 배우는 해외주식 기초수업> 이 책의 경우 초보자나 입문자를 위한 가이드북으로 더 적절해 보이며, 기존의 투자관이나 철학 등이 있더라도, 책을 통해 새로운 대안투자적인 요소나 성격 등은 무엇인지도 함께 배우며 가늠해 볼 수 있어서, 긍정적인 의미가 더 강한 해외주식 투자 관련 가이드북으로 볼 수 있는 책이다.

<주식유치원에서 배우는 해외주식 기초수업>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무엇을 알고 배워야 하는지, 또한 실무적인 영역이나 이론적인 부분에서 오는 갭 차이를 어떻게 극복하거나 스스로를 위한 투자 가이드북으로의 사용 또한 고려해 볼 것인지, 책에서 저자가 말하는 방식과 전략 등을 통해 배우며 참고해 보자. 종합적인 안목보다는 세분화 된 전략화가 인상적인 책이라 해외주식 투자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는 실무적으로 유요한 투자 가이드북이 될 것이다. 책을 통해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투자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