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마켓 2023 - 2023년, 부의 재분배가 일어난다
이한영 외 지음 / 페이지2(page2)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투자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책에서 언급되는 저자들의 이름이나 내용적인 부분에서 어떤 가치를 배우며 이를 실무투자나 관리법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그 의미에 대해 쉽게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초보 투자자나 입문자, 혹은 여전히 경제 및 금융 분야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분들도 책을 통해 핵심가치와 새로운 트렌드, 가까운 미래에는 어떤 형태의 변화상이 예측되는지, 이를 최대한 쉽게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경제 및 금융 가이드북으로도 사용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처럼 이 책은 장점이 많고 현실 경제나 실물 경제에 대한 분석과 평가가 냉정하게 이뤄지고 있어서 다양한 형태의 니즈를 풀어내고 있다는 점에서도 그 의미가 괜찮은 가이드북이다.

<미스터 마켓 2023> 이미 새해는 밝았고 많은 분들이 새로운 다짐과 관리법 등을 통해 자신 만의 성장이나 성공 등을 그릴 것이다. 하지만 경제현상이나 전망의 경우 제대로 알고 대응하는 행위가 더 필요하며 이를 통해 위험 및 변수에 대한 관리가 가능하며, 해당 분야 전문가의 경우 어떤 관점을 바탕으로 시장과 환경, 또는 현실적인 부분 등을 감안한 형태로 투자관리 및 새로운 기회 등을 노리고 있는지, 이에 대해서도 자세히 배우며 더 나은 형태의 가치 판단이 가능할 것이다. 특히 주식투자를 하고 있거나 관심있는 분들에겐 현실적인 가이드라인이 될 수 있다는 점이 이 책이 갖는 특징으로 볼 수 있다.


















또한 기본적인 기업과 시장, 투자자들의 심리나 성향 등을 파악하며 이들이 어떤 형태의 상호작용이나 이해관계를 갖고 있는지, 그리고 한국경제를 비롯해 세계경제의 현상적 요인과 대내외적인 변수나 위험에 있어서는 어떤 것들이 존재하고 있는지도 책을 통해 접하며 알아보게 된다. <미스터 마켓 2023> 이미 유튜브를 통해 알고 있는 분들도 있을 것이며 파생되는 느낌으로 접하며 더 깊이있는 경제공부 가이드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모든 이들의 니즈를 잘 파악해, 그들이 원하는 가치를 전달하고 있는 점이나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공동으로 참여하여 최고의 가이드북을 만들었다는 점도 이 책이 갖는 특장점으로 볼 수 있다.

<미스터 마켓 2023> 여전히 경제 및 금융에 대한 평가와 전망이 부정적인 현실에서 어떤 형태의 기본기를 다지거나 나와 비슷한, 혹은 다른 이들은 무엇에 집중하며 새로운 기회나 부의 창출 등을 그리고 있는지, 또한 책에서 말하는 부의 재분배나 성공 등의 가치는 어떤 형태를 통해 이룰 수 있는지 등도 책을 통해 접하며 판단해 보자. 어쩌면 투자자의 입장에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부분과 해당 분야를 잘 모르는 분들에게는 더 중요한 본질적인 영역에 대해, 자세히 표현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괜찮은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는 책이다. <미스터 마켓 2023> 새로운 2023년을 시작하는 의미에서 많은 분들이 접하며 스스로를 위한 투자정보 및 전략, 더 나은 성공전략 등이 무엇인지, 해당 분야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봤으면 하는 책이다. 읽고 접하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