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셀러 시크릿 노트 - 퇴근 후 취미로 시작해 월 1억 매출 달성 비법
김회연 지음 / 체인지업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직장인을 비롯해 다양한 분들이 자신의 업을 하기 위해 지금도 다양한 형태로의 노력 및 관리를 펼치고 있다. 저자도 비슷한 형태에서 새로운 기회를 얻었고 자신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분야에서의 몰입과 관리를 통해 일정한 성과달성을 이룰 수 있었고, 이런 노하우와 경험적 가치를 바탕으로 한 대중과의 소통, 더 나은 형태의 업의 성공전략 및 관리법 등이 무엇인지, 책을 통해 자세히 표현하고 있다. <파워 셀러 시크릿 노트> 특히 마케팅 및 세일즈 분야나 개인의 사업 및 창업, 영업 등으로 이어지는 과정에서 어떤 형태의 접근법이나 시장의 흐름이나 새로운 트렌드를 이해하는 힘이 중요한지를 자세히 조언하고 있다.

책에서 언급되는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 대한 소개나 비즈니스 시장이나 상황에서의 판단력, 그리고 갈수록 성장하며 마지막 기회적인 요소로도 볼 수 있는 온라인 시장 환경 등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언급하고 있어서 해당 분야에 관심있거나 실무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일정한 방향성과 경영전략 기법 등을 구체적으로 알려주고 있어서 충분히 배우며 활용해 볼 수 있을 것이다. <파워 셀러 시크릿 노트> 기본적인 마케팅 전략과 원리, 그리고 성공적인 판매전략이나 위험관리 전략 등은 어떤 형태로 존재하는지, 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접근법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아무리 좋은 상품이나 제품이 있더라도, 이를 망각하는 순간 성공할 수 없고 특히 직장인의 관점에서는 부업의 개념으로 다양한 형태의 사업이나 창업 관리법에 대해 관심을 가지지만, 구체적인 방법을 모르거나 실무에서의 경험 부족 등으로 인해 중도에 포기하거나 결국에는 실패하게 되는 과정을 답습하기 마련이다. 물론 모든 이들이 그렇다는 건 아니나, 우리들은 성공한 사례나 사람을 통해 어떤 형태로의 접근이나 이해가 필요하며 저자가 말하는 방식에 있어서도 나와 맞는 영역, 또는 전혀 다른 관점이라고 판단할 경우 어떤 형태로 배우며 이를 실무적으로도 사용해 볼 것인지, 이에 대한 점검과 탐구의 자세가 중요할 것이다.

<파워 셀러 시크릿 노트> 이 책도 이런 기조와 관련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통해 성공하는 방식에 대해 조언하고 있는 것이다. 물론 초기 진입 과정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비용투자, 시간투자의 행위가 필요할지 모른다. 또한 비즈니스 시장이나 상황에 대한 이해를 위해서는 이론적인 부분의 경우에도 확실히 배우며 자신의 것으로 만들거나 모방해 나가는 전략적 마인드를 통해 상당 부분을 채울 수 있다는 점도 알아야 한다. 책에서도 이런 형태의 경영전략과 사업계획, 기법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최대한 쉽게, 그리고 현실적으로 배우며 판단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성공하는 사업과 창업을 위해 어떤 가치를 알아야 하는지, 책을 통해 접하며 스스로를 위한 실무 비즈니스 가이드북으로 사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