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피부가 새로워지는 화장품 다이어트
오필(김주희) 지음 / 라온북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본적인 건강정보 및 관리법을 바탕으로 이 책은 피부미용이나 건강한 몸관리, 또는 피부관리는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자세히 표현하고 있는 책이다. <매일 피부가 새로워지는 화장품 다이어트> 이미 알만한 분들은 활용하고 있지만 대중적인 관점에서 덜 알려진 기법이나 관리법 등으로 볼 수 있는 화장품 다이어트, 물론 좋은 제품의 효능이나 이에 대한 투자는 스스로의 만족이나 자기관리에 있어서도 긍정적인 의미로 다가온다. 하지만 구체적인 방법론을 모르거나 잘못된 활용법으로 인해 오히려 역효과를 볼 수도 있다는 점에서 책을 통해 자세히 배울 것을 권하고 싶다.

<매일 피부가 새로워지는 화장품 다이어트> 책에서는 여성들의 전유물로 볼 수 있지만 최근의 흐름이나 트렌드를 볼 때, 이제는 남자들도 관리의 영역이 중요해진 만큼 책을 통해 구체적인 방식과 화장품 다이어트가 무엇인지를 자세히 배우며 활용해야 할 것이다. 기본적인 피부관리나 피부미용, 또는 화장품에 대해서 어디까지, 그리고 얼마나 알고 있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볼 수 있어서 해당 분야에 관심있는 분들이나 더 나은 형태의 이미지 관리나 자기관리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현실적인 가이드북이 될 것이다.















물론 가격적으로 비싸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도 아니며 그렇다고 가성비 만을 중심으로 제품 구매를 하기에도 한계점이 명확할 것이다. 이에 어떤 화장품을 선택해서 다이어트로까지 이어지는 과정에서의 좋은 경험을 할 것인지, 책을 통해 구체적인 방법과 매뉴얼에 대해 배우며 스스로를 위해 사용해 보자. 생각보다 기본적인 부분에 대한 언급이나 색다른 접근법, 그리고 건강정보와 관리법 등을 알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다양한 기준에서 접근하며 조언하고 있어서 배울 점이 많은 가이드북으로 볼 수 있는 책이다.

<매일 피부가 새로워지는 화장품 다이어트> 예전보다 더 나아진 나를 만나거나 사람관계에서 오는 부정적인 생각을 막고 당당함을 표출하고 싶다면 보여지는 영역에서의 관리법은 필수적이라 볼 수 있다. 어떤 형태로 피부미용 및 관리법을 배우거나 책에서 언급되는 화장품 다이어트는 어떻게 진행관리를 해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개인마다 다른 피부의 특성이나 성향, 체질적인 부분을 고려해서 활용해 볼 수도 있고 스스로 만의 기준과 원칙이 있다면 책의 저자가 말하는 방식과의 비교를 통해 더 나은 선택도 해볼 수 있을 것이다. 피부미용 및 화장품 다이어트를 바탕으로 말하는 건강관리 및 정보법, 책을 통해 배우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