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이 답이다 2023 - 평생의 부를 쌓아가는 가장 손쉬운 투자
장우석.이항영 지음 / 페이지2(page2)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실무투자 성공을 바라는 분들에게 이 책은 구체적으로 배우며 활용해 볼 수 있는 투자 가이드북으로 볼 수 있다. <미국 주식이 답이다 2023> 미국 주식 투자의 경우 구체적으로 어떤 매뉴얼이 존재하며 이를 예측하는 다양한 전문가들의 조언도 있지만, 구체적으로 활용하기란 어려운 점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이에 책에서는 주식투자 자체가 무엇이며, 해외주식의 경우 어떤 기준과 평가로 투자실행 및 관리를 해나가야 하는지, 그 의미에 대해 자세히 다루고 있다. 또한 주식시장이나 종목이 갖는 특수성이나 분산투자 및 가치투자의 방법과 방향성에 대해서도 책에서는 자세히 조명한다.

<미국 주식이 답이다 2023> 해외주식의 경우 다양한 나라의 주식종목과 시장이 존재하나, 아무래도 우리에게 가장 익숙하면서도 경제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패권질서나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미국주식에 대해 자세히 배워둘 경우 투자 및 재테크의 관점 외에도 다양한 형태로 새로운 기회를 잡으며 일정한 수익달성이나 부의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점에서도 긍정적인 평가가 많은 것도 사실이다. 이 책도 이런 기조를 바탕으로 한 투자정보 및 전략에 대해 말하며, 미국주식 투자는 어떤 형태로 투자관리 및 위험관리 등을 병행해 나가야 하는지를 말한다.














또한 주식를 비롯한 투자시장의 경우 일정한 형태의 패턴과 법칙 등이 존재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이는 경제 및 금융 현상에 대한 본질적인 이해와 진단, 관련 정보와 지식의 취합 등을 통해 실무 비즈니스 상황에서의 대응전략이나 다양한 기법 등이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음을 말하는 것이다. <미국 주식이 답이다 2023> 최근의 경기침체나 인플레이션 현상으로 인해 주식시장이나 종목을 바라보는 눈이 변했고, 이로 인해 많은 이들이 주식투자 자체를 주저하고 있는 상황에서 어쩌면 미국 주식의 경우에는 이런 불황적 상황에도 대응할 수 있거나 새로운 기회를 통해 일정한 수익과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분야로도 볼 수 있을 것이다.

<미국 주식이 답이다 2023> 주식투자를 병행하고 있는 분들이나 해외주식 투자에 관심있는 분들, 또는 초보 투자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도 책을 통해 배우며 실무투자는 어떻게 해야 하며, 개인이 할 수 있는 관리법이나 전략 등은 무엇인지도 배우며 판단해 볼 수 있을 것이다. 기본적인 주식시장과 종목, 주식투자의 패턴과 트렌드를 읽으며 분석할 수 있는 종합적인 투자 가이드북 및 입문서로 권하고 싶고, 그 구성과 내용 또한 실무를 위한 맞춤형 가이드라인을 잘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내릴 수 있는 책이다. 책을 통해 배우며 실무투자 관리를 위한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