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트렌드 2023
표상록 외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투자를 하고 있는 분들의 경우에는 어떤 형태의 새로운 트렌드나 방법론이 필요한지, 그리고 투자에 관심있지만 구체적인 활용전략을 몰라서 주저하고 있는 분들의 경우에는 책을 통해 기본기를 바탕으로 한 트렌드 분석, 그리고 암호화폐 트렌드를 왜 알아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함께 배우며 판단해 보게 된다. 물론 최근 전 세계적 경기침체나 인플레이션 현상으로 인해 암호화폐 투자에 대해 비관적인 시각과 평가가 공존하고 있어서 이를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입장 또한 적지 않을 것이다. 다만 책에서는 왜 암호화폐가 여전히 새로운 질서나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으며, 미래가치 또한 내포되어 있는지를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암호화폐 트렌드 2023> 일반적인 관점에서도 투자 및 재테크의 수단으로 암호화폐 상품이나 종목에 대해 접했을 것이다. 다만 경제 및 금융에 대한 이해도가 왜 중요하며, 이를 종합적인 관점에서 배우며 더 나은 형태의 통찰력을 가져야 한다는 점은 누구나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구체적으로 무엇을 배우며 이를 실무적으로 활용해야 하는지는 개인마다 다르며, 전문가들의 평가도 다르다는 점을 바탕으로 해당 도서를 접했으면 한다. 이 책도 무조건적인 방향성이나 일반화 된 전략을 강요하지 않는다. 다만 다양한 분야의 변화상과 새로운 트렌드를 통해 암호화폐의 가치나 미래전망에 대해 예측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
















물론 해당 분야의 입문자나 초보자의 경우에는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용어적인 개념이 존재한다는 점에서 기본기를 먼저 배우고, 일정한 투자전략 및 정보의 취합을 통해 스스로의 상태나 판단해 대해 돌아볼 것을 권하고 싶다. 또한 우리 경제에 대한 이해도 중요하나, 암호화폐 시장의 특성상 세계경제가 어떤 형태로 돌아가고 있으며 이에 투자자들의 경우에도 어떤 형태의 관리나 선택 등의 가치를 통해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려 하는지도 책을 통해 배우며 가늠해 보게 된다. <암호화폐 트렌드 2023> 물론 경제의 장기침체 현상으로 인해 예전보다 사람들의 관심이나 평가가 낮아지거나 나빠진 것도 사실이다.

<암호화폐 트렌드 2023> 어쩌면 마지막 남은 부와 비즈니스 성공전략의 수단이자 일환으로도 볼 수 있다는 점이나 책을 통해 암호화폐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이를 개인들은 어떻게 배우며 투자정보를 설계하거나 스스로를 위한 전략화에 몰입해야 하는지, 책에서 언급되는 다양한 전문가들의 조언을 통해 배우거나 참고해 보게 된다. 지금도 암호화폐 시장의 경우 그 유동성이 크며, 때로는 위축되기도 하는 모습을 보이나 긍정적인 반등을 예상하는 분들도 적지 않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책을 통해 구체적으로 어떻게 배우며 새로운 형태의 암호화폐 트렌드를 이해해야 하는지, 접하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