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빨리 10억 버는 기술 - 따라 하는 순간 초고속으로 매출 올리는 사업의 법칙
일레인 포펠트 지음, 박선령 옮김 / 비즈니스북스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업이나 창업을 영위하거나 꿈꾸는 분들에게 이 책은 현실적인 기준에서 세울 수 있는 사업계획 및 관리법에 대해 조언하고 있다. <가장 빨리 10억 버는 기술> 저자 만의 경험담과 성공을 향한 집념을 느낄 수 있고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사업이나 창업에 대한 관점에서 벗어나, 구체적으로 무엇을 실행하며 성장과 성공의 가치, 결과물 등을 이뤄내야 하는지도 책을 통해 배우며 생각해 볼 수 있다. 책에서 말하는 기본적인 경영전략 및 관리의 기법을 통해 어떤 직종이나 분야를 가더라도, 공통적으로 중요한 요건이 존재한다는 점을 체감하게 된다.

또한 젊은수록 빠르게 시도하거나 시작해 보는 과정을 통해 부의 성공이나 사업의 성장 외에도 배울 수 있는 인생의 교훈적 메시지 또한 함께 있다는 점을 저자가 말하는 조언과 의미 등을 통해 판단해 보게 된다. 그리고 급변하는 시대상이나 정신, 새로운 트렌드의 유입으로 인해 더 치열한 경쟁사회를 살고 있지만, 또 다른 면에서는 여전히 초연결의 가치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는 점에서도 사업가가 가져야 하는 덕목이나 자질 등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고려해 봐야 한다. 이 책도 이런 기조를 바탕으로 한 부의 성공과 사업가의 마인드, 경영전략 방침 등에 대해 자세히 조명하고 있다.

<가장 빨리 10억 버는 기술> 누구나 부자를 꿈꾸지만 아무나 부자가 될 수 없고, 갈수록 부의 양극화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격차가 커지는 시대에서는 올바른 정보와 지식을 배우는 이론적 과정도 중요하지만, 결국에는 실무적인 경험이나 실행해 보는 자세를 통해 더 나은 판단과 이어지는 성공적인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점도 되새겨야 한다. 책의 저자도 이런 관점을 바탕으로 한 사업 및 창업 분야의 기본기와 어떤 형태로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을 세워야 하는지, 그리고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사람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해서도 함께 표현하고 있어서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며 배움의 시간을 갖게 된다.

돈이 없다는 핑계나 시간이 부족해서 사업을 주저하는 분들의 경우 어떤 형태로의 자동화 모델이나 업무력에 대한 구체적인 관리법, 또는 역량이나 업무의 배분과 몰입 등의 경우에는 어떻게 마주하며 작동시켜야 하는지, <가장 빨리 10억 버는 기술> 책을 통해 배우며 이를 실무적인 관점에서도 판단해 보게 된다. 더 나은 형태의 성장 및 성공의 가치를 바라는 분들이나 사업 자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 등 다양한 분들이 해당 도서를 통해 배우며 스스로의 성장과 발전, 성공적인 결과를 위한 맞춤형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