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의 마법 - 전세부터 매매까지 알면 알수록 많이 받고 싸게 받는
레오(김은진) 지음 / 다산북스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투자 및 재테크에 관심있는 분들이나 구체적인 부동산 투자관리, 또는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다양한 분들에게도 이 책은 구체적으로 어떤 계획 및 실행력 등을 갖춰야 하는지, 그 의미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대출의 마법> 특히 책의 저자는 대출의 가치와 활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며 부동산 투자의 기본기로 볼 수 있는 전세와 매매에 대한 이해도와 분석, 그리고 구체적으로 전세대출의 경우 어떤 형태로 진행하거나 주도적인 관리 및 설계가 가능한지도 함께 표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적이다.

또한 부동산 시장의 동향이나 트렌드, 일반 투자자들이 할 수 있는 부분과 다소 어렵지만 전문가들의 조언을 받아들이면서 사용해 볼 수 있는 나에게 맞는 투자종목이나 상품에 대한 이해와 선택 등 서로 다르지만 비슷한 결과나 방향성을 바라는 분들에게 부동산 투자관리 전략 및 기본기, 그리고 방향성과 실무적 상황에서의 활용법 등에 대해서도 배움의 시간을 가져보게 된다. <대출의 마법> 갈수록 심해지는 경기침체의 현황이나 정부 주도의 다양한 부동산 투자 관련 정책들이 개정되고 있지만 이를 완벽히 대응하기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다.

















다만 나에게 맞는 상품이나 투자 유형에 대한 이해가 왜 중요한지, 그리고 대출을 활용해서 얻을 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나 관련된 정보와 지식을 최대한으로 활용해서 얻을 수 있는 좋은 결과물 등에는 무엇이 있는지도 책을 통해 접하며 배우게 된다. <대출의 마법> 이미 많은 분들이 대출을 활용해서 내집 마련을 위해 노력하거나 투자의 관점에서 바라보며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활용하며, 부동산 투자를 진행하거나 관심을 갖고 있을 것이다. 요즘처럼 관련 정보를 쉽게 구할 수 있는 시대일수록, 반대적 상황이나 관점에서의 위험성이나 변수 등은 무엇인지, 그리고 금리나 대출 등에 대해 왜 사람들은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지도 책을 통해 함께 판단해 보게 된다.

<대출의 마법> 자신에게 맞는 상품이나 대출의 유형, 그리고 어떤 형태로 전세대출을 활용하거나 대출 자체에 대한 고민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지도 책을 통해 접하며 판단해 보자. 투자 및 재테크 분야에 관심있는 분들, 부동산 투자의 경우 복잡하고 어렵게만 느껴질 경우 어떤 형태의 이론적 가치를 배우며, 이어지는 실무적 상황에서의 활용법 및 대응전략 등이 필요한지도, 저자가 말하는 일정한 가이드라인을 통해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부동산 투자관리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보자. <대출의 마법> 특히 실무를 위한 맞춤형 가이드북으로 볼 수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읽고 배우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