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기분파 피부미용사 실기 - 무료강의동영상+심사포인트+심사기준+감점요인, 5판 2024 기분파 시리즈
문서원, 조효정, ㈜에듀웨이 R&D 연구소 지음 / 에듀웨이(주)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형태의 직업과 진로가 존재하는 요즘, 어떤 형태의 직업을 선택해야 하는지, 특히 피부미용 분야의 경우에는 어떤 자격요건이나 직무 관련 이해도가 필요한지, 이 책을 통해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자기계발서로 활용해 볼 수 있을 것이다. <2023 기분파 피부미용사 실기> 책에서는 주로 시험합격을 위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며 어떤 형태로 해당 시험을 대비해야 하는지, 그리고 전공자의 경우에는 어떤 형태의 공부법이 중요하며, 비전공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는 어떻게 기본적인 직무를 이해하며 이를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으로 승화해야 하는지도 책을 통해 배우며 판단해 보게 된다.

예전에는 여성들의 직업이나 영역으로 평가했다면 지금은 시대가 변하면서 다양한 영역에서의 양성평등적 가치가 실현되고 있다. 물론 피부미용이라는 직무 자체가 주는 부분이나 여전히 여성들이 많이 도전하며 업을 영위하고 있지만, 이는 예전의 관점일 뿐이며 누구나 해당 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취미생활로 즐기고 있는 분들의 경우에는 새로운 직업관이나 진로탐색의 방향으로도 배우며 사용해 볼 수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책에서도 이런 기본적 가치를 바탕으로 한 피부미용사 실기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며, 구체적인 공부법과 파트별로 어떤 형태로 문제가 출제될 것인지도 함께 표현하고 있다.

<2023 기분파 피부미용사 실기> 물론 필기의 과정도 중요하지만 아무래도 해당 직무의 특성상 실기의 영역이 절대적인 힘을 갖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기본적인 용어나 개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실무적 상황에서는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그리고 초보자나 입문자의 경우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데, 이 책은 상세한 설명과 소개, 다양한 이미지 등을 통해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있어서 독학으로 공부하며 준비하기에도 괜찮은 교재로 볼 수 있다. 물론 해당 시험의 난이도가 무조건 어렵거나 쉽다고만 평가하긴 어렵고, 책을 통해 잘 준비한다면 누구나 원하는 과정과 결과 모두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2023 기분파 피부미용사 실기> 해당 분야의 다양한 교재가 존재하지만, 해마다 에듀웨이가 출간하는 이 책을 통해 해당 분야에 대해 관심있거나 직무 종사자의 경우에도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싶은 분들, 또는 취미생활의 일환으로 배우며 더 나은 형태로 자기계발을 위해 만나보고 싶은 분들 등 다양한 분들에게 긍정적인 의미와 실무를 위한 가이드라인을 자세히 제공해 줄 것이다. 어차피 해야 하는 자격증 취득이나 자기계발을 위한 스펙관리 및 경력관리로의 활용방안, 책을 통해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피부미용사 실무와 직무 관련 교재로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