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부를 위한 투자 공부 - NFT, 메타버스, 블록체인이 바꾸는 돈의 미래에서 기회를 잡아라
신진상 지음 / 미디어숲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경제에 대한 불안감이나 미래를 향한 걱정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경제 분야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실무투자를 위한 공부를 하거나 더 나은 형태의 투자관리법은 없는지 등 이에 대해 관심을 갖고 배우거나 경험하길 희망하는 분들 또한 늘어나고 있는 요즘이다. 이 책도 이런 트렌드와 취지를 바탕으로 투자전략 및 정보, 투자 트렌드 및 미래가치는 어디에 있으며 어떤 형태로 생각하며 행동해 나가야 하는지 등을 자세히 조언하고 있다. <미래의 부를 위한 투자 공부> 물론 분야마다 다를 수 있고 개인마다 추구하는 투자관리법이나 가치관 등으로 인해 긍정과 부정의 평가가 공존하는 것도 사실이다.

다만 투자의 기본적인 전략이나 정보에 대한 이해, 또는 분야마다 혹은 업종마다 투자관리 및 위험관리법이 다르다고 할 경우 나라는 존재는 어디까지 알고 있으며 구체적으로 어떻게 대응해 나가야 하는지, 이에 대한 이해가 더 필요하다고 볼 수 있다. 책에서도 이런 투자정보 및 전략의 가치를 바탕으로 변화하는 투자 트렌드에 대해 소개하며 새로운 기회를 잡기 위한 노력이나 미래가치의 발견, 그리고 궁극적으로 바라는 부의 기회나 성공을 위해서는 어떤 분야의 변화상에 주목하거나 새로운 플랫픔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나가야 하는지도 책을 통해 자세히 알려주고 있다.

<미래의 부를 위한 투자 공부> 또한 책에서는 문화 및 예술 분야에 대한 언급, 유명인들의 NFT 구매나 투자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수익이나 실무 비즈니스 성공전략에 대해서도 함께 표현하고 있어서 비교적 초보 투자자나 투자 입문자의 경우에도 쉽게 배우며 이를 현실적으로 판단해 보게 된다. 물론 무조건적인 수익 보장 상품이나 종목은 존재하지 않으며 때로는 예상치 못한 변수 등으로 인해 실수나 실패의 결과물도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현상에 대한 과민 반응보다는 체계적인 관리와 배움, 경험적 내공을 쌓으며 대응해 나가는 의미가 왜 절대적이면서도 중요한지, 책을 통해 이 점에 대해서도 진지한 자세로 접하며 판단해 볼 수 있다.

어렵고 복잡한 다양한 경제 및 금융 용어에 대한 풀이, NFT 투자와 메타버스 시장의 가치에 대한 분석, 그리고 블록체인 기술이 갖는 상징성이나 미래가치, 이를 통해 투자종목이나 경제의 변화상, 산업 분야의 경우 어떤 유동성이나 영향력 등을 받으며 성장하거나 도태될 수 있는지도 책을 통해 구체적으로 배우며 판단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미래의 부를 위한 투자 공부> 투자정보 및 전략이 궁금한 분들이나 실무투자에 있어서 성공투자를 바라는 분들, 또는 틈새시장 투자나 가치투자 등을 원하는 분들 등 다양한 관점에서 배우며 판단해 볼 수 있는 실무투자 가이드북으로 접하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