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갑 박사의 부동산 트렌드 수업
박원갑 지음 / 메이트북스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로운 형태의 투자법이나 관리전략이 중요한 요즘, 이 책도 부동산 시장을 바탕으로 알아보는 투자 트렌드 및 현황에 대해 조언하고 있다. <박원갑 박사의 부동산 트렌드 수업> 특히 책에서는 새로운 세대들의 생각이나 투자를 바라보는 기준, 그리고 이런 변화상을 바탕으로 하는 새로운 트렌드 및 전략 등이 무엇인지도 저자는 잘 소개하고 있다. 아무래도 부동산 투자의 경우 꾸준한 투자종목으로 볼 수 있고 이를 통해 어떤 형태의 투자관리를 해야 하는지, 또는 내집 마련이나 주거문제 해결 등의 방안으로도 바라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에게 절대적인 투자 영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실거주를 목적으로 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다양한 투자정보나 지역정보, 파생되는 투자종목의 유무, 유형에 대한 파악이 중요할 것이며 투자의 관점으로 보더라도 부동산 시장의 경우 어떤 형태로 변화하거나 정부정책의 영향으로 인해 달라지고 있는지를 자세히 배우며 이를 실무적으로 판단해 볼 필요가 있다. <박원갑 박사의 부동산 트렌드 수업> 특히 집값의 경우에는 거의 모든 분들의 관심사이며 이런 가격상승을 부추기는 요인은 무엇인지, 때로는 해당 정보와 지식에만 집착할 경우 더 중요한 가치를 놓칠 수도 있다는 점을 함께 표현하고 있어서 부동산 투자 초보자나 입문자, 그리고 실무투자를 하는 모든 분들에게도 더 나은 형태의 투자관리법에 대해 생각해 보게 한다.















<박원갑 박사의 부동산 트렌드 수업> 기존의 부동산 투자관리 전략 외에도 책에서는 경제 및 금융 분야의 변화상과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경기침체나 경제불황에 대해서도 함께 이해해며 배울 수 있어서 괜찮은 의미를 배우게 된다. 이는 부동산 분야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무래도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집값 상승이나 하락에 대한 고민이나 이를 바라보는 더 나은 형태의 생각법 등은 무엇인지도 저자는 새로운 세대들에 집중하면서도 자신 만의 주관과 논리를 자세히 표현하며 부동산 시장과 투자 분야를 종합적으로 바라보고 있다. 또한 기존의 관점과는 다른 느낌을 받을 것이며 부동산 트렌드를 왜 알아야 하는지, 이에 대한 명확한 방향성과 실무 전략 등에 대해서도 배우며 생각해 볼 수 있다.

특정 지역이나 사람들이 선호하는 물건의 경우에는 등락의 폭이 어느 정도인지, 그리고 상대적으로 저평가 받거나 여전히 틈새시장으로 각광받는 분야나 종목은 어떤 형태로 진화하고 있는지도, 책을 통해 알아보게 된다. <박원갑 박사의 부동산 트렌드 수업> 최근 금리인상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저마다의 부동산 시장에 대한 평가나 수요와 공급의 관점에서 바라보며 대안책 마련, 더 나은 형태의 투자관리 및 위험관리법이 무엇인지 궁금할 것이다. 책을 통해 기본적인 부동산 투자관리법, 그리고 트렌드 및 실무전략 등이 무엇이며 이에 영향을 주는 경제 및 금융 현상은 또 어떤 것들이 있는지 등을 자세히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실무 부동산 투자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