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에듀윌 EXIT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 (단기완성) - 노른자 요약노트 + 답만 보는 기출문제 + EXIT 합격 서비스 제공(반복 출제되는 기출&개념 100선 무료강의/PDF 제공) 2022 에듀윌 EXIT 시리즈
문혜영.이상미 지음 / 에듀윌 / 2021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취업이나 이직을 고려하는 분들의 경우 기본적인 스펙이나 자격증에 대해 현실적으로 느끼며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이에 대한 고민이 깊어질 것이다. 이 책도 사무직의 경우 필수적인 자격증으로 볼 수 있는 컴활 1급에 대해 소개하며 좋은 결과와 합격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며 수험생들이 어떤 형태의 공부를 통해 실무를 위한 직무 자격증 취득, 역량강화의 일환으로 활용해야 하는지를 자세히 알려주고 있다. <2022 에듀윌 EXIT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 에듀윌 컴퓨터활용능력의 경우 이론적인 부분을 중심으로 공부를 해야 필기 시험 합격을 위한 맞춤형 공부계획 및 설계가 가능하다.

책에서도 이런 취지를 바탕으로 기본적인 개념이나 용어에 대한 소개를 바탕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반복학습 효과, 실제 시험에서는 어떤 형태의 패턴으로 문제가 출제될 것인지, 이에 대한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하는 자세한 설명을 소개하고 있어서 초보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도 비교적 쉽게 공부하며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한 자격증 공부가 가능할 것이다. <2022 에듀윌 EXIT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 물론 컴활 1급의 경우에는 필기도 어렵다는 분들이 존재하나, 기본적으로 실기가 더 까다롭고 어렵다는 평가를 많이 받는 자격증이다.















아무래도 제한된 시간 안에서 문제를 풀어야 하는 부분이나 너무 쉽게 생각해서 접근할 경우 생각보다 시간투자를 많이 해야 한다는 점, 그리고 컴활 2급과 비슷하다는 잘못된 오해로 인해 더 어렵게 느껴지는 것도 현실이라 책을 통해 자세히 배우며 필기 과정에서부터 체계적인 학습계획과 이어지는 공부를 통해 합격에 나아가는 방향성으로 접해볼 것을 권하고 싶다. <2022 에듀윌 EXIT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 또한 시중에는 다양한 컴활 1급 교재나 책들이 존재하나, 에듀윌 컴퓨터 활용능력의 경우에는 수험생들이 가장 선호한다는 점과 신뢰할 수 있는 교재라는 점에서 많은 분들에게 적극 권하고 싶은 컴활 1급 합격 가이드북이라 볼 수 있다.

<2022 에듀윌 EXIT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 기본서의 특징을 갖고 있지만 문제풀이를 통한 공부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더 쉽게, 그리고 시간관리를 하면서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책이 갖는 특장점이 명확하다. 에듀윌 컴퓨터활용능력 교재를 통해 어떤 형태로 컴활 1급 필기시험을 준비해야 하는지, 그리고 실기로 이어지는 자격증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공부전략이나 방법은 또 무엇인지, 해당 교재를 통해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가이드북으로 활용해 보자. <에듀윌 컴퓨터활용능력> 컴활 필기 1급 시험 합격을 위한 가이드북으로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