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초보자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50
김승주 지음 / 메이트북스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투자종목의 존재, 그리고 가장 이슈가 되는 분야나 주제에 대한 관심과 접근은 투자를 하고 있는 분들에겐 가장 예민한 현실문제일 것이다. 또한 투자를 고려하지만 기본적인 지식이나 실무적 활용방안을 몰라서 주저하고 있는 분들에게도 이 책은 NFT 및 NFT 투자가 구체적으로 무엇인지 저자가 말하는 기본적인 접근을 통해 그 원리와 투자법 등을 배우며 스스로의 투자 방향성 및 전략 등을 설정해 볼 수 있을 것이다. <NFT 초보자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50> 이 책도 기본적인 투자 및 재테크의 방향성을 소개하며 NFT 투자에 대해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있는 투자 가이드북이다.

책에서는 NFT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이유와 구조적인 측면, 미래전망과 가치 등에 대해 어떤 형태로 활용하거나 이해해야 개인들도 더 나은 형태의 성공투자를 얻을 수 있는지도 함께 표현하고 있다. 또한 NFT 가 갖는 희소성이나 우리 만의 문제가 아닌 글로벌 투자의 열풍이나 대세로 이어지고 있는 추세의 원인이 무엇인지도 책을 통해 배우거나 스스로의 투자관에도 적용하며 더 나은 형태의 판단을 해보게 된다. 물론 해당 종목과 분야를 저평가 하거나 여전히 시기상조라고 말하는 분들도 존재하며 이미 활발한 투자를 통해 큰 수익을 얻거나 소소한 수익달성을 통해 해당 시장과 분야가 어떻게 작동하고 있는지를 체감하고 있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투자의 경우 수익이나 손해에 있어서도 모두 투자자의 책임으로 이어진다는 점을 말하고 싶으며 이런 과정을 통해 투자안목과 트렌드를 갖는 것도 중요하지만 구체적으로 알고 투자하는지, 아니면 픽을 받아서 묻지마 형식으로 투자하거나 위임이나 일임의 형태로 방치하며 성공투자를 바라보 있는 건 아닌지 하는 등의 종합적인 발상의 전환과 그 구조와 원리를 공부하며 다가가는 투자전략이 현실적으로 필요할 것이다. <NFT 초보자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50>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말하는 NFT 투자와 미래적 요소, 그리고 어떤 형태로 투자전략을 마련해야 더 나은 형태의 성공투자 및 수익관리, 위험관리 등에 대응해 나갈 수 있는지도 책을 통해 배우며 판단해 보자.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용어나 개념에 대한 소개도 잘 정돈된 책이며 책을 통해 경제 및 금융에 대한 공부, 또는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명확한 투자 가이드북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이론적인 부분에 대한 소개도 깔끔하지만 실무적 상황을 고려한 적절한 이미지나 사진 등의 자료제공을 통해 초보자의 관점에서 NFT 및 NFT 투자를 공부하거나 배울 수 있도록 한 구성은 이 책이 갖는 특장점으로 볼 수 있다. 여전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NFT 투자, 책을 통해 배우며 해당 분야 투자 가이드북으로 사용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NFT 초보자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50> NFT 투자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형태로 공부하며 실무투자로 사용해야 하는지, 책을 통해 이해하며 참고해 보자. 이 책은 해당 분야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NFT 투자 가이드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