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 - 빈출 이론+최신7개년 기출문제+무료 모바일 모의고사 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손용근 지음 / 에듀윌 / 2022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에듀윌과 함께 하는 <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 해당 도서를 통해 사회복지사 자격시험을 어떻게 준비하거나 관련 직무 지식을 배우며 활용해 볼 수 있는지, 단원별 기출문제집 풀이를 통해 관련 시험과 자격증 취득을 동시에 준비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의 경우 실무적 느낌이 강하지만 이론적인 부분을 알아야 어떤 형태로 일을 하거나 사회복지와 관계된 분야에서 더 나은 판단을 할 수 있는지 등을 구체적으로 배우며 판단해 볼 수 있다. 다양한 자격증 및 수험서 교재 등이 많지만 수험생들이 가장 신뢰하면서도 한 권의 책으로 완벽한 시험대비 및 준비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 책이 갖는 장점이 명확하다.

<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 해당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의 경우 자격증은 없지만 실무에서 종사하고 있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고, 또 다른 분들은 자신의 전공을 살리면서 이를 평가받기 위한 또는 증명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할 것이다. 어떤 형태의 접근이든 크게 상관이 없을 것이며 전공자와 비전공자의 공부시간이나 투자의 개념으로 봐도 약간의 차이는 존재할 수 있으나 더 중요한 것은 괜찮은 교재선택을 바탕으로 한 제대로 된 준비과정과 공부계획일 것이다.















또한 책을 통해 공부할 경우 단원별 기출문제집 풀이 만으로도 시험에 대한 준비가 가능한지, 이에 대한 불안한 마음도 들 것이다.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들의 경우에는 기본서를 같이 볼 것을 권하고 싶고 다가온 시험일정의 임박으로 인해 공부시간을 많이 할애하지 못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단원별 기출문제집 풀이를 통한 개념정리나 문제풀이, 실전 시험감각을 대비한 반복학습을 하는 형태의 공부법을 조언하고 싶다. <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 책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점도 많고 관련 직업이나 진로에 대해서도 현실적으로 판단하며 더 나은 형태의 경력관리 및 커리어 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에듀윌 사회복지사 교재를 적극 추천하고 싶다.

<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 해당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관련 직무 종사자들의 경우에는 실무적 역량강화를 위한 자기계발서로의 활용 등 개인마다 다르지만 확실히 필요한 자격증이라는 판단이 들 경우 책을 통해 공부하며 대응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생각보다 문제풀이 만으로도 많은 것들을 해결할 수 있고 사회복지사 자격증이 갖는 의미나 가치가 무엇이며 이를 직업적으로도 어떻게 활용하며 자신의 역량강화나 능력 자체를 인정받을 수 있는지도 책을 통해 공부하며 경험해 볼 수 있다. <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 책을 통해 공부계획도 세우며, 해당 자격시험 정보와 일정 등 구체적인 공부법에 대해서도 배우며 스스로를 위해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