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통합이론서 - 2022년도 제 20회 기출문제+자동채점 서비스 2022 에듀윌 사회복지사
손용근 외 지음 / 에듀윌 / 202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사회복지 분야에 관심있는 분들이나 종사자들, 그리고 해당 분야를 준비하는 취준생들에게 이 책은 실무를 위한 맞춤형 가이드북, 어떤 정보와 지식을 알고 해당 분야를 준비해야 하는지, 이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다양한 교재가 존재하지만 사회복지사 1급 책추천 교재로 에듀윌에서 발간된 통합이론서를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 기본적으로 책에서 제공되는 실무정보나 지식, 전공자들도 제대로 공부해야 실무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방대한 분량의 경우 다소 부담스럽게 다가오는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제대로 된 공부 가이드라인을 통해 공부한다면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교재를 통해 공부하며 사회복지 분야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개인이 바라는 좋은 성과달성, 또 다른 의미에서의 경력관리 및 스펙향상에도 큰 도움을 줄 것이다. 특히 최근에는 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 상황과 미래를 준비하는 개념으로 해당 분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며, 많은 분들이 도전하고 있는 모습이다. 물론 처우개선이나 더 나은 형태로 발전되어야 한다는 평가도 많지만, 개인의 관점에서는 이런 변화상에 맞는 준비나 이론적, 학문적 배움과 지식에 대한 정리가 더 중요하다는 점에서 일단 기본적인 내용에 대한 파악과 이해, 공부를 해두는 방향성과 전략이 더 유용할 것이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책을 통해 해당 자격시험의 경우 어떤 일정과 조건으로 진행되는지, 기본적인 시험에 대한 이해와 준비법 등을 파악해 둘 필요가 있다. 또한 사회복지사가 하는 일이나 구체적으로 어떤 형태로 자신을 위해서도 활용해 볼 수 있는지 알아 보자. 또한 책에서 제공되는 비슷한 개념과 용어들로 인해 비전공자의 경우에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한 영역인지 모른다. 그렇다고 전공자라고 해서 무조건 유리한 영역도 아니며, 오히려 실무에서는 일을 잘하지만 이론적인 부분이나 자격증으로 표현해야 하는 공부에서는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더 많은 만큼, 에듀윌과 함께 공부하며 실무를 위한 가이드북으로 활용한다는 접근법이 필요하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많은 분들이 고려하고 있는 분야일 수도 있고, 이미 일을 하고 있지만 구체적인 자격증이 필요한 분들도 있을 것이다. 다양한 교재가 있지만 사회복지사 1급 책추천으로 왜 에듀윌 만한 교재가 없는지, 이 책을 통해 공부해 본다면, 저자들의 의도나 실무를 위한 맞춤형 가이드라인, 정보와 지식의 배움 등을 통해 더 나은 스스로에 대한 발견이나 발전된 모습을 경험하며 해당 분야에 대해서도 더 자신감 있는 태도를 바탕으로 많은 것을 얻거나 영위해 볼 수 있을 것이다. 국가전문자격이자 미래를 고려해도 괜찮은 직업과 진로로 볼 수 있는 사회복지사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과 내용제공,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가이드북을 통해 공부하며 실무적 성과달성을 위해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